[뉴스] 오스템, ‘완전무치악 환자 내 환자 만들기’ 세미나 성료
상태바
[뉴스] 오스템, ‘완전무치악 환자 내 환자 만들기’ 세미나 성료
  • 성지은 기자
  • 승인 2014.08.0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에도 전국적으로 개최 예정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지난 6월 한달간 3회에 걸쳐 김세웅(더와이즈치과병원)원장을 연자로 ‘완전무치악 환자, 내 환자 만들기’ 원데이 세미나를 개최했다.

6월 15일 제주AIC를 시작으로 6월 22일 부산AIC, 6월 29일 청주AIC 에서 개최한 이번 세미나는 이론 강의와 Table Clinic이 병행됐으며, 완전무치악 환자에서 치료계획과 임상 및 기공과정을 실제 임상케이스를 통해 임상 팁을 제공했다. 또한 완전무치악에서 보철 디자인과 유지관리에 대한 문제점 예방 및 고정성 임플란트 보철에 관한 연자의 임상노하우를 공개했다.

특히, Bar T y p e 과 L o c a t o r t y p e Overdenture의 임상 및 기공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모형으로 재현한 Table Clinic 부분은 과정을 더욱 이해하기 쉽도록 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수강자는 “잘 몰랐던 Overdenture에 대해 알 수있어서 좋았다” 며 “완전무치악 환자에 대한 전체적인 치료계획에 대해 집약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강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오스템 관계자는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Overdenture 제작과정을 Table Clinic으로 만들어 제작 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했고, 연자의 임상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세미나에 대한 문의와 접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완전무치악 환자, 내 환자 만들기’ 세미나의 하반기 일정은 목포(9월 28일), 원주(10월 26일), 대구(11월 2일), 광주(11월 23일), 서울(11월 30일)로 예정됐다.

문의 070-4394-04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