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오스템, 상반기 우수임상사례 공모전 진행
상태바
[이슈] 오스템, 상반기 우수임상사례 공모전 진행
  • 이소영 기자
  • 승인 2014.10.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배 원장(이앤치과), 최연아 원장(최치과) 대상 영예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2014년 상반기 우수임상사례 동영상 공모전을 실시해 선정된 총 10편의 작품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우수임상사례 동영상 공모전은 오스템 상품에 대한 시술 영상 및 사용 후기를 동영상으로 촬영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수상작은 제품의 이해도, 임상증례 적절성, 콘텐츠 및 영상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이번 상반기 공모전은 임플란트 분야의 ‘TSⅢ CA, CASKIT, LASKIT, Esset KIT, A-Oss, Smartbuilder, 미백제(Beautis), 교정 Screw’, 재료분야의 ‘S u flex, Re cipro c, O ptra s c ulpt p a d, Optrasculpt’, 의료기기분야의 ‘Trios, ISQ, K3, Sonicflex, Surge300’을 대상 품목으로 하여 진행됐으며, 공모전 대상으로는 박정배 원장(천안이앤치과)과 최연아 원장(최치과)의 영상이 선정됐다.

박정배 원장(천안이앤치과)은 <Clinical utilization of deproteinized inorganic bovine bone graft material ‘A-oss’>를 주제로 협측 골 손실 환자의 GBR 치료를 위해 환자와 술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이종골A-Oss를 추천했으며, 최연아 원장(최치과)은 <칼슘이온을 이용한 새로운 SLActive표면 임플란트의 임상적 적용>을 주제로 TSⅢ CA임플란트를 추천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우수임상사례 공모전은 실사용자의 후기를 듣고 임상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되고 있다”며 “많은 유저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우수한 임상사례는 임상 커뮤니티 덴플(www.denple.com)을 통해 꾸준히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템은 2014년 하반기 우수임상사례공모전을 진행중이다. 참여방법은 오스템 제품의 시술 혹은 사용 동영상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뒤 오스템의 영업직원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관련 문의는 오스템 영업 직원이나 02)2016-70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