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덴티움, ‘2014년 World Symposium’ 개최
상태바
[이슈] 덴티움, ‘2014년 World Symposium’ 개최
  • 이소영 기자
  • 승인 2014.12.0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포지엄, Sponsorship 등 다양한 학술활동 지원

 

뉴욕에서 진행된 덴티움의 2014년 Wo rld Symposium이 10월 24일~25일 양일간 많은 관심과 지원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뉴욕 Time Square의 Marriott Hotel에서 진행된 이번 심포지엄에는 유럽, 아시아, 미국 등 전 세계 각국에서 900여 명의 의사들과 스태프들이 참석했으며, 24일 열린 Gala Dinner에서는 Marriott Hotel의 Broadway Ballroom을 가득채운 참석자들이 가족 및 동료들과 더불어 NY Symposium을 즐겼다. 특히 World class 연자진들의 훌륭한 강의와 매회 강의 후 진행된 panel discussion은 참석자들에게 귀중한 시간이 됐다는 평가다.

덴티움은 이번 심포지엄과 더불어 Dentium USA 주관으로 미국 내에 postgraduate residents들을 대상으로 Research Competition Sponsorship을 지원하고 있으며, 덴티움 임플란트를 사용하는 의사들의 다양한 학술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뉴욕 월드 심포지엄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global company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더 많은 의사들에게 서비스하는 회사로 발전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