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5년 임상 트렌드 예측과 해결
상태바
[뉴스] 15년 임상 트렌드 예측과 해결
  • 성지은 기자
  • 승인 2015.01.0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샤인덴탈 학술대회, 2월 8일 코엑스

 

‘제9회 2015 샤인덴탈 학술대회’가 12월 15일 사전등록을 오픈했다.

‘Clinical Update 2015’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오는 2월 8일(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9회 대회는 매년 초 치과의사와 진료스탭을 위한 양질의 학술 강연으로 임상 트렌드를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치과기자재 신제품들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는 더 많은 고객이 함께 할 수 있고 청중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강연에 집중할 수 있도록 1층 그랜드볼룸에서 3층 오디토리움까지 강연 규모를 대폭 확대한다.

더불어 분야별, 전공별, 연령별 조건을 고려해 로컬에서 폭넓게 활동하고 있으며 개원의가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가장 잘 수렴할 수 있는 전문가로 학술위원을 엄선해 준비해 일반 개원의들의 반응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성무경(목동부부 치과, 위원장)·김석훈(김석훈 치과)·손윤희(손윤희 치과)·최정원(서울본 치과)·곽영준(연세자연치과)·채경준(연세형치과)·창동욱장(윈치과)·정현성(서울퍼스트치과) 위원장들의 지속적인 릴레이 회의를 통해 강연 토픽을 엄선한 것으로 알려져 탄탄한 학술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은 한층 높다.

위원장 측은 “청중이 원하고 청중에게 도움이 되는 강의를 기획하고자 하였다”라며, 고난의도의 학문적인 이야기보다는 실전 임상에서 해결책을 제시해줄 수 있는 토픽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엔도, 보험, TMJ에 관한 강의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어, 강의 선호 추세를 반영해 토픽을 엄선했다”고 밝혔다. 사전등록은 샤인덴탈 홈페이지(www.shinedental.com)에서 하면 된다.

문의 : 02-774-450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