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온라인 개원 정보 한마당 ‘2015 덴트포토 엑스포’
상태바
[이슈] 온라인 개원 정보 한마당 ‘2015 덴트포토 엑스포’
  • 성지은 기자
  • 승인 2015.02.2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의·특가판매·경품행사 ‘풍성’…3/2~31

 

치과 디지털 커뮤니티 덴트포토(www.dentphoto.com)의 온라인 개원정보 박람회가 3월 2일부터 3월31일까지 덴트포토 엑스포 홈페이지(expo.dentphoto.com)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0회째인 덴트포토 엑스포는 임플란트관, 기구·재료관, 금융·인테리어관, 의료정보·문화관, 장비·장치관, 학술관 등을 마련해 치과계 주요 업체와 단체를 클릭 하나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치과의를 위한 유용한 강의는 물론 치과기구 및 재료의 특가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치과경영 실태 조사를 실시해 치과계의 변화와 상황을 파악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며 “매년 조사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주최측은 밝혔다.
한편, 치과의사 17,000여 명을 비롯해 치과직원, 관련업체 등 27,000여 명이 회원으로 가입된 덴트포토는 공동구매, 임상포럼, 기종별포럼, 치과용 웹어플리케이션, 케이스북, 동영상 임상강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후원으로 치과대학 장학금, 복지단체 후원, 의료봉사단체 후원 등 사회공헌프로그램에도 앞장서고 있다.
후원은 덴트포토 엑스포와 덴트포토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현재 신흥·네오바이오텍·오스템·케이덴탈·오성엠앤디·악어미디어 등의 기업이 참여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