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심미 수복, 최신 접착 ‘완전 정복’
상태바
[이슈] 심미 수복, 최신 접착 ‘완전 정복’
  • 이소영 기자
  • 승인 2015.02.2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보클라 비바덴트, 3월 22일 핸즈온 코스

 


오는 3월 22일(일)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오스템 가산동 ATC/ICDE에서 ‘완전정복 심미수복과 최신접착 핸즈-온 코스’를 개최한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직·간접 수복 재료들과 접착 기법들을 최신 수준까지 배우고 정확하게 임상에 적용할 수 있도록 적절한 강의와 실습으로 구성된 이 코스는 많은 임상의들의 관심과 참가 속에 약 10년간 지속되고 있으며, 임상 경력에 관계없이 진료과정에서 반드시 부딪히고 고민하게 되는 다양한 케이스들을 하루 만에 익힐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과정이다.

이번 코스에서는 접착과 수복 분야에서 많은 연구들로 잘 알려진 박성호(연세대보존과·사진) 교수와 올세라믹 심미 수복물을 사용한 성공적인 임상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이훈재(이다듬치과·사진)원장이 연자로 나서 완벽한 임상을 위한 노하우와 지식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전과 오후의 첫 시간은 박성호 교수가 ‘전구치부 심미수복 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한 강의와 실습을 진행하며, 오후 마지막 시간에는 이훈재 원장이 ‘CAD/CAM과 Press 기법으로 제작된 올-세라믹 수복물 수복과 이들의 성공적인 접착’에 대한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하는 이 코스는 12명이 정원이며, 참가 신청은 이보클라 비바덴트에 문의하거나, 이보클라 비바덴트 웹사이트(www.ivoclarvivadent.co.kr)에서 직접 진행할 수 있다.
문의 : 02-536-07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