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덴티스, 창립 10주년 기념식
상태바
[이슈] ㈜덴티스, 창립 10주년 기념식
  • 이소영 기자
  • 승인 2015.03.3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 임플란트 10년, 메디컬 기업으로 성장

 

지난 3월 17일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심기봉 대표이사의 기념사를 비롯해 장기근속자 표창, 우수사원 표창, 우수제안자 포상, 정기 승진자 사령장 수여 등의 기념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심기봉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덴티스가 지난 10년간 이뤄낸 실적들에 대해 임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의 경영 계획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간소하게 기념식을 마친 ㈜덴티스는 화려한 기념행사를 대신해 일반 고객 및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기업의 가치와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다가오는 4월부터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 광고/포스터, 사진, 동영상/UCC, 기타 다양한 부문에 지정된 주제에 맞게 소재를 공모할 계획이며, 1등 2백만 원을 비롯, 100여명 이상에게 총 4백여만 원의 상금을 걸고 2개월간 진행할 계획이다.

임플란트와 예술을 결합한 친환경 캠페인도 준비할 예정이다. 약 20만 개의 임플란트에 새 생명을 불어넣어 창의적인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키는 ARTWORK PROJECT를 진행, 오는 5월 예정된 SIDEX에서 그 결과를 공개한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고객과 함께 달리겠다는 각오를 담아 CLEAN RUNNING 행사를 기획, 오는 4월 5일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심기봉 대표이사를 필두로 한 100여 명의 임직원들이 10km 마라톤에 참가할 예정이며, ㈜덴티스의 10년사를 간단한 숫자와 단어들로 표현하는 10개의 인포그래픽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심기봉 대표이사는 “지금의 덴티스를 만든 것은 우리의 고객이며, 그 고객의 가치를 실현시키는 것은 임직원 여러분”이라며 “고객의 삶을 우리가 책임져나가야 한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추후 덴티스의 10년을 이끌어갈 신제품들은 오는 5월, SIDEX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