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피릿] 3M No.1 Channel ‘아이덴스’
상태바
[팀스피릿] 3M No.1 Channel ‘아이덴스’
  • 이소영 기자
  • 승인 2015.03.3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공·치과 아우르는 ‘Specialist’

3M ESPE의 3M LAVA Ultimate, 3M Zirconia, 3M Core 재료까지 CAD/CAM System에 전문화 된 기업 아이덴스.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발맞춰 오는 5월 Intral Oral Scanner ‘True Definition’을 본격 론칭하며 치과와 기공 분야를 모두 아우르는 회사로 발돋움할 예정인 아이덴스의 ‘젊은 스페셜리스트’들을 소개한다.
 

“전 직원 ‘스페셜리스트’로 양성”
이상훈 차장
기공 및 치과 분야 관련 지식이 많은 스페셜리스트들이 포진돼있기 때문에 캐드부터 최종 보철물의 생산까지 모든 영역을 아우르며, 그만큼 캐드캠에 특성화돼있다. 회사와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고 입사해 현재 해외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며, 5년 안에 500억 원대의 매출을 올리는 회사로 만들고 싶다.

“사람이 최우선, ‘관계’가 먼저다”
이학범 대리
종일 갇혀서 앉아만 있어야 하는 기공일이 너무 감옥 같아서 새로운 일을 찾게 됐고, 현재는 많은 사람을 만나고 지식을 공유할 수 있어 정말 좋다. 만났을 때 유대관계가 있어야 구매로 이어지기가 쉽기 때문에 많은 사람을 만나려고 노력하며, 더욱 많은 사람을 만나 광범위한 인적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다.

“치과 분야 영업 매출 1등이 목표”
임동성 과장
기공과를 나와 8년간 기공일을 했었다. 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직접 접해보지 못했던 캐드캠을 담당, 현재 캐드캠 장비 운용 테스트 등의 업무를 맡고 있다. 회사에 캐드캠부터 최종 보철 생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장비들을 구비하고 있어, 오랄 스캐너부터 밀링기 등 다양한 재료를 All in one으로 판매하다 보니 아무래도 많은 지식을 알게 돼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고객들과 보다 수월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관련 공부에 매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

“사람 얻는 장사가 최고의 장사”
이재학 팀장
기존에는 한정된 제품군을 판매했었기 때문에 모든 제품군과 CAD/CAM까지 아우르는 판매를 하고 싶었다. 현재는 유저들에게 치과 전 분야에서 좋은 재료, 합리적인 제품으로 리모델링을 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비전을 보여줄 수 있는 부사장님이 있었기 때문에 회사에 들어오게 됐으며, 역량을 발휘해 직원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많이 서포트 해주고 싶다.
사람을 남기는 장사가 가장 좋은 장사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깔끔한 거래, 믿을 수 있는 영업으로 오랫동안 장사할 수 있는, 이미지 좋은 회사를 만들고 싶다.

“아는 것이 힘, 노력으로 소통력 높일 것”
노태웅 대리
늘 새로운 것을 접하고, 유저들이 기존에 몰랐던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 좋다. 새로운 것에 대한 유저들의 거부감에 부딪혔을 때 어려움을 느끼기도 하지만, 관련 자료를 공부해 유저들의 신제품에 대한 거부감을 해소시킬 때 뿌듯하다. 논문이나 매체를 끊임없이 접하고 있으며, 타사 세미나도 다니면서 업체 동향을 파악하고 공부하고 있다. 치과 분야에서 누가 무엇을 물어보든 정확한 답변을 줄 수 있는, 엔드 유저들과 수월하게 소통할 수 있는 영업 사원이 되고 싶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