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보고, 배우고, 느끼고, 즐기는 ‘디지털 시대의 대 향연’
상태바
[이슈] 보고, 배우고, 느끼고, 즐기는 ‘디지털 시대의 대 향연’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5.10.1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18일, ‘2015 네오바이오텍 월드 심포지엄’ 개최

‘2015 네오바이오텍 월드 심포지엄’이 오는 10월18일(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열린다. ‘Innovations Leading The Future Digital Implant Dentistry’란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심포지엄은 네오바이오텍이 심혈을 기울인 디지털 풀라인업이 주인공으로 등장, 풍부한 볼거리와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는 디지털 대 향연이 될 전망이다.

취재 | 덴포라인 취재팀 denfoline@denfoline.co.kr

 

이번 심포지엄에는 총 18명의 국내외 저명한 임상가들의 강의와 임상 케이스 발표를 통해 임플란트 임상과 임플란트 주위염 대처, 치과위생사를 위한 세션 및 디지털 시대를 위한 치과와 치과기공소간의 상생 협력 프로그램이 소개된다.

치과의사 섹션에서는 먼저 Dr. Takahashi 와 허영구 원장 등이 나와 네오제품을 통해 시술의 혁신을 이룬 부분을 되짚고, 혁신적 네오제품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발전방향을 논한다. 또한 최근 치과계 이슈인 ‘임플란트 시술의 디지털화’에 대해 Guide Implant 및 CAD/ CAM 등을 가지고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 네오가 오랜 시간 준비한 ‘가이드 임플란트’와 C AMeleonCS 등 CAD/CAM 시스템에 대한 여러 연자들의 강의와 임상케이스 발표도 예정돼 있다. GBR시술의 편의성과 성공률을 높인 EZ Fix System과 2D Cti-mem 그리고 골 폭이 좁은 환자들에게 시술할 수 있는 Split Kit 등 다양한 혁신제품과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심포지엄의 화두인 ‘디지털’과 관련해 치과의 미래를 볼 수 있는 Digital Clinic 부스도 특별히 꾸며진다. 특히 최근 주목받고 있는 ‘디지털 가이드’ 제작과 관련하여 디지털클리닉 시연이 진행되고 협력기공소 ISSUE와의 보철물 상담 그리고 이에 따른 실질적인 참여와 체험도 가능하다. 네오의 모든 디지털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놓쳐선 안 될 포인트다. 또 네오바이오텍과 협력관계인 치과기공소가 직접 전시, 상담에 참여하여 방문한 원장들에게 서지칼가이드 및 보철물에 대한 제작과 현장 상담의 기회도 제공된다.

치과위생사 섹션에서도 다양한 연자들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가이드 임플란트 및 구강스캐너와 체어사이드 밀링머신을 이용한 보철제작과 임플란트 보험청구,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법 및 환자상담 프로그램 등 다양한 강의가 준비돼 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혁신적이고 뛰어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부스도 함께 마련된다. ‘Implant와 Digital Dental Clinic’ 부스를 비롯해 네오바이오텍 제품의 오리지널을 확인할 수 있는 ‘Original Products’ 부스, 임상에서 필요한 Item을 추천하는 ‘Must Have Item’ 부스, 그리고 정밀 인상채득이 가능한 ‘PickCap Impression Kit’ 부스 등이 선보인다. 특히 주목할 부분은 ‘Digital Dental Clinic Zone’으로 CT/Intraoral Scanner를 시작으로 Implant Guide Planning, CAD/CAM 시스템을 통한 가이드 및 보철 제작 등 임플란트 시술 전반에 걸친 미래의 치과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네오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선물을 챙기는 재미도 쏠쏠하다.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치과의사에게는 닥터플란트가 제공되고 치과위생사는 매니큐어가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지급된다. 심포지엄 종료 후에는 약 500명의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IS-II active 1ea 교환권이 지급되는 등 어느 때 보다도 풍성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사전등록 및 문의는 www.neobiotech.co.kr 또는 해당 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전화 문의 : 070-8667-61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