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디지털 선두주자로 우뚝, ‘R2GATE’ 앞세워 세계 시장 호령!
상태바
[특집] 디지털 선두주자로 우뚝, ‘R2GATE’ 앞세워 세계 시장 호령!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07.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가젠임플란트 신상환 이사

국내 시장을 발판으로 꾸준히 해외시장을 개척해온 메가젠임플란트가 ‘디지털 선두주자’로서의 명성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전 세계 90개국에 고객을 둔 메가젠은 최근 들어 러시아와 일본에도 진출하며 그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R&D를 중심으로 임플란트에서부터 디지털 장비까지 전 세계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노하우와 세계화 전략을 신상환 이사를 통해 들어 보았다.

 

 

메가젠임플란트의 디지털덴티스트리 미션은 진단한 그대로 최소 침습으로 최단기간에 시술을 하는 솔루션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R2GATE는 이러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첫 관문격 프로그램과 가이드 서저리 기술이며, 강한 고정력과 빠른 골융합을 가진 AnyRidge, AnyOne 임플란트 개발, CADless 디지털 장비 론칭, 그리고 소장비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라인업을 갖추며 미래 치과를 선도하는 ‘디지털 실용주의’를 실현하는 선도 기업이 되었습니다.

 

현재, 내수와 수출 비중은 약 4:6 정도로 특히 해외에서의 호평과 활약이 두드러집니다. 특히, 경쟁이 치열한 유럽 시장에서 국산 임플란트 중엔 가장 많은 시장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럽에서 1위, 미국에서 2위를 점유하며 임플란트 및 디지털 제품의 높은 기술력과 편리성, 안정성을 두루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자사 임플란트 ‘AnyRidge’의 카피 제품이 나올 만큼, 임플란트의 대명사처럼 여겨지며 두터운 신망과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세계 90개국에서 메가젠의 R2GATE가 진출해 있고, 11개국에 ‘R2센터’가 설치돼 있습니다. 최근엔 러시아와 일본에서 제품 인증이 완료되어 해외시장 진출에 더욱 탄력을 받게 됐습니다. 특히, 일본의 경우는 초기 내수 임플란트에 대한 불신이 팽배했던 상황에서 R2GATE의 등장 자체가 큰 센세이션이 되고 있습니다. 자국민의 안전을 최우선하는 일본에서의 인증은 R2GATE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메가젠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함께 기술적 학문적 교류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진행한 러시아 심포지엄과 5월 서울 심포지엄으로 국내외 치의들로부터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니다. 또한 해외 유저를 대상으로 매월 두 차례 이상 방한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에 R2GATE를 홍보하기 위해 매 해 R2 코스를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올 해에는 심화 코스인 R2 Guided Live course 가 8월 20일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메가젠은 앞으로도 꾸준한 임상적 교류와 기술개발을 통해 선호도 1위, 만족도 1위, 점유율 1위 등 디지털 선두주자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 Key Point
◐ ‘디지털 실용주의’ 앞세운 디지털 선두주자
◐ ANYRIDGE, ANYONE 임플란트, 국내 포함 세계 90개국에서 호평
◐ 국내 업체 중 유럽 시장서 1위, 미국서 2위
◐ 까다로운 일본인증 획득하며 기술력, 안전성 입증
◐ 다양한 세미나 심포지엄을 통해 세계 임상가들과 호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