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풀림방지 기능 등 기술적 우위 앞세워 국내외 시장 적극 공략!
상태바
[특집] 풀림방지 기능 등 기술적 우위 앞세워 국내외 시장 적극 공략!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07.0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이앤비바이오메디 최석원 대표

신생 임플란트 기업 ㈜에이앤비바이오메디가 높은 기술력과 적극적인 영업력을 앞세워 국내시장에 자연스럽게 연착륙하고 있다. 2013년 설립돼 상대적으로 후발주자에 속하지만, 신기술로 장착한 임플란트를 앞세워 국내 시장은 물론, 베트남, 싱가포르, 가나, 이란 등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최석원 대표를 통해 에이앤비바이오메디 임플란트만의 기술적 특징과 경쟁력에 대해 들어 들어보았다.

 

 

 

2013년 설립된 만큼, 임플란트 업체로는 후발주자에 속합니다. 아직 국내시장에서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높은 기술력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빠른 속도로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타입별 다양한 임플란트 시스템을 제시하는 한편,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특히, 싱가포르, 베트남, 가나, 이란 등 4개국과는 수출이 적극적으로 협의 중이며 일부 계약이 성사된 나라도 있어 조만간 해외수출이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미 고착화된 국내 시장보다는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흥 해외시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에이앤비바이오메디의 임플란트는 크게 두 가지 면에서 장점과 차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은 강력한 초기 고정력을 자랑하는 Fixture입니다. 각각의 나사들이 그 크기와 역할에 따라 독립적인 움직임을 만들어 초기 고정력이 우수하고 안정적인 식립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하나의 Fixture에 사각 나사산, 삼각 나사산, 칼날 나사산을 과학적으로 배열해, 초기 식립의 수월성과 표면적 증대, 응력의 분산, 고정력 강화 등의 역할을 각각 담당하도록 설계됐습니다. 또 나사산의 간격(Pitch)이 2*2.1에 불과해 매우 적은 회전량만으로도 빠른 식립이 가능하고, Apical part가 U자형을 띄고 있어 상악동 시술시 Sinus의 손상을 방지한다는 점도 중요한 장점입니다. 또 다른 특징은 뛰어난 풀림방지 기능입니다. Screw와 Abutment의 Cold Welding 현상을 이용해 체결 후 Morse Taper로 인해 일체형 Abutment가 되도록 설계됐습니다. 하단부에 Hex가 있어 임플란트 커넥션 부분과 체결되어 회전을 방지해 주고, Screw Head가 Abutment 상단에 안착되어 저작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침하를 막아준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주)에이앤비바이오메디는 임플란트 외에도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대국민 구강보건과 치의학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빠르고 완벽한 친수성을 자랑하는 골이식재와 치과용 자동 봉합시스템 등이 그 대표적인 제품들입니다.

 

※ Key Point
◐ 높은 기술력으로 신생 임플란트 기업의 한계 극복
◐ 하반기 중엔 베트남 등 해외 수출도 본격화
◐ 탁월한 초기 고정력 자랑하는 Fixture 강점
◐ 일체형에 버금가는 풀림방지 기능도 주목
◐ 임플란트 외에 다양한 덴탈제품 선보일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