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Fit Denture System으로 틀니 시장과 고객 니즈에 공감대
상태바
[특집] Fit Denture System으로 틀니 시장과 고객 니즈에 공감대
  • 김영명 기자
  • 승인 2016.08.08 0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신흥

㈜신흥은 틀니 보험 적용 연령이 확대됨에 발맞추어 ‘틀니 진료의 A to Z’를 제공할 틀니 토탈 솔루션 제공에 힘쓰고 있다. 레진치의 대명사로 불리는 일본 명문회사 SHOFU사의 레진치 ‘Endura’부터 IHP 기술을 적용해 충격강도와 마모 저항, 내구성 높은 ‘Livera@’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틀니 시장을 주름잡고 있다. 새로 나올 ‘Fit Denture System’도 덴처 시장의 돌풍을 일으킬 것이다.

 

 

㈜신흥은 명품 레진치인 ‘Endura’부터 덴처 보험에 적합한 ‘Livera@’까지 제품군이 다양하다. 열중합형 의치상용 레진 ‘Urban’, 자가중합형 레진 ‘PROVINICE’, 덴처 리라이닝제 ‘Denture Liner’, 점막 조정재이자 기능 인상재인 ‘Tissue Conditioner II Soft’가 대표적이다.

Endura는 인공 치아 제품 가운데 우수한 특성을 지닌,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경질 레진치다. Endura는 아시아 레진치 시장에서 부동의 1위, 국내에서도 그 인기가 이어가고 있다. 경도와 내마모성이 우수하며, 구치 -27.8 전치 30.2의 누프 경도로 뛰어난 물성, 반투명성을 나타낸다. Livera@는 에나멜층의 충격 강도, 마모 저항, 내구성이 높고 변색·착색은 최소화했다. 빛 전도력과 산란 능력이 탁월한 IHP 에나멜로 구성된 연질 레진치로 최근 HT6, HC6, M34의 세 가지가 추가돼 선택 폭을 넓혔다.

Tissue Conditioner II Soft는 점막 조정에서부터 기능 인상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손상된 구강 점막을 치유한다. 쿠션 기능은 최대 30일까지 지속돼 임플란트 시술 후 추가로 템퍼러리 덴처를 적용 시 알맞은 제품이다. 덴처 리라이닝제인 Denture Liner는 의치의 유지·안정을 회복시키고, 부적합한 점막면만 이장하는 제품이다. 저자극, 저취기 모노머를 사용하고, 모노머 경화 때 중합 발열을 억제한다. 전용 경화 촉진재로 미경화층을 화학적 중합해 스테인과 플라그 부착을 억제한다.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Fit Denture System은 간단한 조작으로 의치 제작이 가능한 제품으로 Fit Resin, Fit Resin Injector, Fit resin Multicure로 구성됐다. Fit Resin은 상온중합 레진으로 색조 안정성이 향상됐고, 잔류 모노머를 최소화했다. 보압기인 Fit Resin Injector는 레진 주입부터 중합 완료까지의 압력을 일정하게 유지해주며 향상된 정밀도가 특징이다. Fit Denture System의 플라스크는 FRP(열경화성 강화 플라스틱)로 만들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400g의 무게, 조작이 쉽다. Fit Resin Multicure는 6가지 큐어링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신흥에서 새롭게 선보일 신제품 Fit Denture System은 틀니 시장에 최적합한 제품이 될 것이다. 신흥이 취급하는 SHOFU사 제품은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리라 기대한다.

※ Key Point
■ 아시아 레진치 시장 1위 Endura
■ Fit Denture System 하반기 출시
■ Livera @는 내구성·변색·착색 우수
■ 덴처 리라이닝재 Denture Liner도 뛰어나
■ 고객 니즈 만족할 다양한 제품군 출시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