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임플란트의 새바람, 초기 고정력 최고 수준!
상태바
[특집] 임플란트의 새바람, 초기 고정력 최고 수준!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09.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Luna S

 

▲ ㈜신흥, Luna S

 

 

 

▲ ㈜신흥, Luna S

■ Product Summary
유 형 : 임플란트
모델명 : Luna S
제조원 : 신흥MST(한국)
판매원 : ㈜신흥
문 의 : 080-819-2261

 

 

‘Luna S’는 지난해 출시 이후, 개원가로부터 꾸준한 호평을 받아온 제품으로 ㈜신흥의 대표적인 임플란트 시스템 중 하나다. 획기적으로 향상된 초기 고정력과 안정적인 식립감을 자랑하며 출시 이후, 빠른 속도로 유저수를 늘려가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개원의들로 구성된 ‘SIS제품개발자문위원회’가 중심이 돼 3년여에 걸친 임상검증을 통해 탄생했다는 점에서 출시 당시부터 관심을 모았었다. 임상가들의 오랜 임플란트 시술 경험과 노후를 기반으로 개발됐기 때문에 임플란트가 가지고 있던 보편적인 문제점들을 대부분 해소시킨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전체적인 Fixture 디자인은 Tapered-Straight-Tapered로 상부 Crestal bone에서의 고정력을 증대 시켰고, bone과의 접촉 면적을 늘린 thread 디자인을 통해 초기 고정력을 더욱 강력하게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Fixture 하단부 cutting edge를 강화해 path 변경 능력을 향상시켰고, Straight한 구간을 통해 임플란트 식립 시 깊이 조절이 보다 용이하도록 디자인 됐다.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Immediate placement & Loading 에도 흔들리지 않는 초기 고정력을 부여하여 안정적인 식립감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동시에 Mount type과 No mount type 두 가지로 제품을 출시하여 임상에서의 편의성도 높여주었다는 점도 많은 임플란트 임상가들이 참여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결과로 평가받는다.

안정성이 입증된 S&E(SLA) surface를 적용하여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적용할 수 있고, 함께 출시된 Surgical kit를 활용하면 보다 정확하고 편리하게 최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