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고정력 획기적으로 강화되고 술식 간편해져!
상태바
[특집] 고정력 획기적으로 강화되고 술식 간편해져!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09.0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움, NR Line

 

▲ ㈜덴티움, NR Line

 

 

▲ ㈜덴티움, NR Line

■ Product Summary
유 형 : 임플란트
모델명: NR Line
제조원 : ㈜덴티움(한국)
판매원 : ㈜덴티움
문 의 : 080-050-2875

 

 

 

㈜덴티움만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NR Line’이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NR Line은 Narrow type부터 Wide type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임상적용 범위를 획기적으로 확대시킨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특히, 하악 전치부와 같이 폭이 좁은 ridge에서 narrow type의 높은 활용도를 높이고 술식의 간소화를 구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우선은 더욱 강력해진 디자인이 눈에 띈다. Long cutting edge 적용을 통해 self tapping 능력을 확보했으며 얇고 긴 thread를 통해 골을 잡아주는 역할이 크게 향상됐다. 이로 인해 완벽한 응력 분산이 가능해져 식립 초기의 고정력이 획기적으로 강화됐다.

또, 가장 작은 직경인 3.0㎜ 사양의 경우, polishing 구간을 적용한 구성으로 소구치부까지 적용할 수 있어 narrow ridge에 최적화된 fixture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술식도 크게 간소화됐다. 초기 식립감과 임상 적응증을 한층 더 높인 straight type이기 때문에 골 폭이 좁은 경우에도 최소한의 골 이식만으로 쉽게 시술이 가능해졌다. 실제로, 술식 중 drilling 과정에서도 countersink drill의 사용 없이 guide drill, final drill만으로 식립이 가능해 시술의 편의성과 함께 간편성이 크게 개선됐다.

이밖에, 하악 전치부와 같은 폭이 좁은 ridge에서 one-piece implant에 비해 식립 각도의 영향을 덜 받아 상부 보철물 제작이 용이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특히 angled screw abutment, angled mini-ball attachment는 fixture를 기울여 식립했을 때, 보철이 용이해 술자가 다양한 보철 방식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도 ‘NR Line’만의 경쟁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