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Simple Digital Dentistry, 쉬워야 디지털이다!
상태바
[특집] Simple Digital Dentistry, 쉬워야 디지털이다!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09.0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임플란트 디지털 솔루션

 

▲ ㈜덴티스, 임플란트 디지털 솔루션

 

 

▲ ㈜덴티스, 임플란트 디지털 솔루션

■ Product Summary
유 형 : 임플란트 디지털 솔루션
모델명 : Simple Guide 외
제조원 : ㈜덴티스(한국)
판매원 : ㈜덴티스
문 의 : 1899-2804

 

 

 

덴티스의 디지털 솔루션은 ‘Simple Digital Dentistry’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다. ‘쉽고 편리해야 디지털 시스템’이라는 기본개념을 적용하여 도입부터 학습, 사용, 관리까지 디지털 클리닉 환경 구축을 위해 가장 간편하고 쉬운 시스템을 추구한다.

스캐너, CAD 디자인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CAM 밀링장비, 그리고 가이드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풀 라인업을 갖추고 최적의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을 구현했다. 여기에 기술지원센터와의 체계적인 AS시스템도 덴티스 만의 돋보이는 경쟁력.

우선 ‘Simple Guide’를 살펴보면, 모든 임플란트에 적용 가능한 오픈형 시스템을 표방하고 있다. 기존 대부분의 가이드 시스템이 폐쇄적인 시스템, 즉 자사 임플란트 제품에만 적용이 가능해 활용의 한계성으로 지적돼 왔는데, ‘Simple Guide’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유니버셜 오픈형 시스템이다. 불필요한 과정과 복잡한 프로토콜을 과감히 삭제하고 초간단 툴과 드릴링 프로토콜을 통해 경제성과 효율성 모두를 실현시켰다.

‘Simple Guide’와 함께, 업계 최초로 독자개발에 성공한 덴탈 SLA 3D프린터 ‘ZENITH’도 덴티스의 기술력이 응집된 제품이다. Galvanormeter(갈바노미터) 미러 방식을 적용한 고속 출력 제품으로 최대 16um의 뛰어난 정밀도를 자랑한다. 최근엔 덴탈 3D프린터 환경에 최적화된 레이저로 상향 조정되고, 노후화와 소모성 문제가 많았던 Vat를 독자 개발한 반영구적 제품으로 업그레이드시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밖에 모델 스캐너 ‘SG SCAN M’과 탁상형 5축 밀링머신 ‘SG MILL 5X’도 덴티스의 디지털 솔루션을 구성하는 핵심 장비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