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Tapered 임플란트의 표준, 초기 고정력 최고!
상태바
[특집] Tapered 임플란트의 표준, 초기 고정력 최고!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09.0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라우만덴탈코리아, ‘BLT임플란트’

 

▲ 스트라우만덴탈코리아, ‘BLT임플란트’

 

 

▲ 스트라우만덴탈코리아, ‘BLT임플란트’

■ Product Summary
유 형 : 임플란트
모델명 : BLT임플란트
제조원 : 스트라우만덴탈(스위스)
판매원 : 스트라우만덴탈코리아
문 의 : 02-2149-3800

 

 

 

스트라우만덴탈코리아의 BLT(Bone Level Tapered) 임플란트는 초기 고정력, 빠른 골유착, 빠른 치유 등을 실현시킨 제품으로 새로운 Tapered 임플란트의 표준을 제시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몸체가 테이퍼 형으로 설계돼 연질 골이나 손상된 골에서도 높은 안정성을 보장한다는 점이다. 고정 시점을 앞당기기 위해 치근단까지 골이 깊은 나사산으로 설계되어 있고, self-cutting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다는 점도 특징.

여기에, 임상적으로 입증된 Roxolid®, SLActive®, Bone Control Design™, CrossFit® 커넥션 등의 기술 및 장점들이 Tapered형 임플란트 몸체에 완벽하게 결합되어 뛰어난 임상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러한 기능과 디자인은 골이 손상된 상황에서도 우수한 초기 고정력을 발휘하기 때문에 술자와 환자의 치료 만족감을 크게 높일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로 평가받는다. 실제, Tapered 임플란트 시장은 미국과 유럽 등 전 세계에 걸쳐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데, 간단하면서도 비용이나 시간적인 면에서 효과적이고 동시에 심미성과 회복성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스트라우만의 BLT(Bone Level Tapered) 임플란트는 세계 19개 국가의 전문치의를 대상으로 실시한 글로벌 만족도 조사에서도 10점 만점에 8.5점을 받아 높은 만족도가 증명되기도 했다. 특히, 록솔리드(Roxolid) 재질 및 에스엘엑티브(SLActive) 표면 등에서 호평을 받았는데 작은 직경의 식립이 가능하고 수술의 복잡성이 최소화되는 한편, 친수성 표면으로 결과 예측과 성공률이 극대화됐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