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획기적 업그레이드, 이물감 적고 심미성 최고!
상태바
[특집] 획기적 업그레이드, 이물감 적고 심미성 최고!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09.0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데이콤, Clippy-C OPA-K

 

▲ ㈜광명데이콤, Clippy-C OPA-K

 

 

▲ ㈜광명데이콤, Clippy-C OPA-K

■ Product Summary
유 형 : Ceramic Self-Ligating Bracket
모델명: Clippy-C OPA-K
제조원 : TOMY社(일본)
판매원 : ㈜광명데이콤
문 의 : 02-777-2804

 

 

 

㈜광명데이콤의 ‘Clippy-C’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개원의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출신된 ‘Clippy-C OPA-K’는 기존 ‘Clippy-C’에서 한 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캡으로 여닫는 방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기존 제품보다 높이가 ‘낮고’ 크기가 ‘작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실제, ‘Clippy-C OPA-K’는 이전 모델에 비해 Span 너비가 0.2㎜ 정도 줄어들었다. 또, 낮아진 프로파일과 입술 부위에 닿는 Wing을 둥글게 해 환자들이 느끼는 이물감이 현저히 줄어 환자 만족도가 크게 높아졌다. 클립이 코팅돼 심미성이 매우 뛰어나며 이로 인해 치료 기간 중 이물질로 인한 변색이 거의 없다는 점이 장점이다. Hook과 캡의 개폐방식도 업그레이드 됐는데, 특히 #3, 4, 5번 Bracket Hook이 Twin Hook에서 Single Hook으로 바뀌어 이물감이 크게 감소됐다.

일본 TOMY사에서 만들고 ㈜광명데이콤에서 판매하는 ‘클리피씨’는 그동안, 자가결찰 브라켓의 대명사처럼 불리며 큰 대중적 인지도와 함께 꾸준한 호평을 받아왔다. 편리성과 심미성을 두루 갖추며 큰 인기를 끌어 왔는데, 와이어 선택에 의한 Active, Interactive, Passive의 다양한 컨트롤이 가능하고 슬라이딩 시 토크 컬트롤이 가능하다는 점 등이 장점으로 꼽혀왔다.

또, 높은 내구성과 안전 설계는 물론, 전용 오프닝 기구를 사용해 안전하고 신속하게 캡을 열 수 있고, 닫을 때에도 손으로 가볍게 미는 것으로 장착이 완료된다는 점에서 개원가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