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정교한 블라스팅에 경제성, 효율성도 으뜸!
상태바
[특집] 정교한 블라스팅에 경제성, 효율성도 으뜸!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09.0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구덴탈, 베이직 에코

 

▲ ㈜신구덴탈, 베이직 에코

 

 

▲ ㈜신구덴탈, 베이직 에코

■ Product Summary
유 형 : 샌드 블라스터
모델명 : 베이직 에코
제조원 : 렌퍼트(독일)
판매원 : ㈜신구덴탈
문 의 : 02-775-8855

 

 

 

㈜신구덴탈의 샌드 블라스터 ‘베이직 에코’가 호평을 받고 있다. ‘베이직 에코’는 25년이 넘는 독일 렌퍼트社의 치과용 샌드 블라스팅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콤팩트한 크기로 기공소는 물론, 치과 내에서도 샌드 블라스팅이 가능하도록 실현시켜 준 제품.

우선은 정교하고 균일한 블라스팅이 가능하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지르코니아와 올세라믹 등 모든 보철물과 교정 장치에 사용할 수 있는데 특히, 교정치과에서는 브라켓의 시멘트 제거를 위한 용도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지르코니아를 많이 사용하는 치과에서도 시멘트의 접착력을 높이기 위한 전처리 단계에서 유용하게 사용된다. 정확한 분사 초점과 균일한 분사력을 통해 정교한 블라스팅을 가능하기 때문에 보철물의 손상 없이 내면에 균일한 표면을 만들어 준다.

두 번째로는 비용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는 점이다. 에어와 샌드 가루를 최적으로 혼합하는 특수 믹싱 챔버 기술(벤츄리 원리)로 샌드 가루 비용을 65%까지 절감하는 높은 경제성을 실현하고 있다.

세 번째로는 퍼펙트 뷰 컨셉을 꼽을 수 있는데, 음영이 지지 않는 LED 램프를 통해 실시간으로 보철물 내면의 ‘거친 정도’를 또렷하게 확인할 수 있다. 끝으로, 베이직 에코 안에서 대부분의 보철물 수정과 연마가 가능하기 때문에 치과 진료실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청결한 주변 환경은 물론 청소 및 관리도 매우 용이하다.

높은 기술력과 경제성을 가졌다는 점에서 ‘베이직 에코’는 기공소와 치과 모두에서 사용하는 필수 품목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