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과학적 생리학적 원리 담긴, 차세대 리라이닝재!
상태바
[특집] 과학적 생리학적 원리 담긴, 차세대 리라이닝재!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09.0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덴탈, DIL(Dynamic Impresstion Liner)

 

▲ ㈜한진덴탈, DIL(Dynamic Impresstion Liner)

 

 

▲ ㈜한진덴탈, DIL(Dynamic Impresstion Liner)

■ Product Summary
유 형 : 덴쳐 리라이닝재
모델명 : DIL(Dynamic implant liner)
제조원 : 카메미쯔(일본)
판매원 : ㈜한진덴탈
문 의 : 02-752-8402

 

 

 

임프레션 라이너 ‘DIL(Dynamic Impresstion Liner)’은 통증이 적고, 박리 현상이 없으며, 빠르고, 조작이 간단한 새로운 개념의 덴쳐 리라이닝재다. 티슈콘디셔너처럼 수일간은 부드럽게 작용하여 자연스럽게 인상이 채득되고, 일정 기간이 지나면 인상 면이 자동적으로 경화되는 제품으로 그동안 전례가 없던 ‘차세대 경질 리라이닝재’로 꼽힌다. 덴쳐 보험 시대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Tissue Conditioner, Soft Lining과 Hard Lining의 기능이 이 제품 하나에 모두 담겨 있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Tissue Conditioner의 기능을 시작으로 환자 구강 내 체온에 의해 서서히 경화되고, 이후부터 경질이장재의 기능으로 덴쳐 이장재 기능을 발휘한다는 점이다. 구강 내에서 흡착력이 우수하고, 아크릴 계열이기 때문에 덴처 면과의 접착력이 매우 뛰어나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경쟁력.

야간 취침 시, 꺼내어 놓은 경우엔 일주일 후부터 경화가 천천히 시작되고, 평상시 장착하고 있는 경우엔 3일 이후부터 경화가 시작된다. 처음엔 Tissue Conditioner나 Soft Lining처럼 연질로서 부드럽고 탄성이 있어 환자들이 쉽게 익숙해질 수 있다. 연질 기간이 1주 전후로 지속되어 이 기간 동안에 완벽한 인상이 얻어지므로 정확성과 함께 아픔도 적고 쉽게 적응할 수 있다.

DIL은 일본에서도 크게 호평 받은 제품으로 일본 판매 개시 이후 불과 4년 만에 20,000세트 이상의 기록적인 판매를 달성한 히트제품이다. 한국에서도 2013년부터 판매가 시작된 이후 꾸준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