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배터리, FILL, PACK 등 편의성 대폭 강화!
상태바
[특집] 배터리, FILL, PACK 등 편의성 대폭 강화!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09.0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비전, 근관충전기 EQ-V

 

▲ ㈜메타비전, 근관충전기 EQ-V

 

 

▲ ㈜메타비전, 근관충전기 EQ-V

■ Product Summary
유 형 : 근관충전기 EQ-V
모델명 : EQ-V
제조원 : ㈜메타바이오메드(한국)
판매원 : 메타비전(한국)
문 의 : 02-756-2056, 2848

 

 

 

세계 최초로 무선형 통합 근관충전시스템을 개발했던 ㈜메타바이오메드가 이번엔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선 근관충전시스템 ‘EQ-V’를 출시해 또 한 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간단한 사용법, 시술 시간 단축 등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배가시켰다.

우선, 배터리 성능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휴대폰과 같은 배터리 충전방식을 택하고 있어 충전이 간편하고,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저전압에서도 무리 없이 작동되도록 설계됐다. 사용 중 배터리가 모두 소모되더라도 여분의 배터리로 바로 교체할 수 있도록 해 진료 공백 없이 시술을 마칠 수 있다. 간편한 원터치 착탈 방식을 도입해 교체가 간편하고 시간도 크게 단축됐다.

신속한 가열 능력도 장점이다. 상온에서 200℃ 세팅이 35초 안에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뛰어난 가열 능력을 자랑한다. 카트리지와 GP pallet refill 방식의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는 점과 적은 힘으로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 방아쇠가 뒤로 밀리지 않는 기어 형으로 설계됐다는 점도 ‘EQ-V’의 장점이다.

이밖에, 카트리지는 교환이 매우 간편한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금도금 니들을 사용해 10회 이상의 bending에도 쉽게 부러지지 않고, Needle의 경우도 360도 회전이 가능해 상악 및 하악에 접근이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EQ-V Pack의 경우, 360도 링 버튼을 적용했고, 180도와 230도 두 가지 온도 설정이 가능한데, 0.5초 내에 세팅 온도까지 도달하는 뛰어난 가열능력을 자랑한다. ‘EQ-V’는 메타바이오메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으로 9월 중 출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