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피릿] 환자 만족 위해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 이어가
상태바
[팀스피릿] 환자 만족 위해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 이어가
  • 김영명 기자
  • 승인 2016.09.0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송파구, ‘서울늘편한치과’

 

▲ 서울늘편한치과

 

‘원칙에 충실한 진료, 아프지 않은 진료, 환자와 의사가 모두 만족하는 진료’. 서울늘편한치과가 진료 철학으로 걸고 환자들을 대하는 문구다. 매주 두 원장과 모든 직원은 한자리에 모여 임상 세미나, 서비스 세미나를 번갈아가며 열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면서 환자와 의사가 모두 만족하는 진료를 위해 고민한다.

2008년 10월에 개원, 오랜 시간을 한자리에서 묵묵히 지키며 환자를 맞는 서울늘편한치과는 앞으로도 이곳에서 진료 받은 환자는 끝까지 책임지는 치과로 남고 싶다는 바람이 있다. 항상 잊지 않고 찾으시는 환자분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소박한 치과이지만, 환자의 평생 주치의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는 서울늘편한치과.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과 내일을 위한 모습이 모든 치과의 이상형이 아닐까.
 
취재 | 김영명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 김행민 대표원장
김행민 대표원장
한번 직원은 영원한 직원, 언제나 함께하는 직원입니다. 결혼하고 출산을 위해 이곳을 떠나신 분도 계시지만, 치과 치료를 위해 또 다시 찾아오세요. 저희 나름대로의 전통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직원은 끝까지 같이 하고, 또 가족과 같이 진료하고, 그만두더라도 인연을 계속 이어가면 좋겠습니다.
 
 
 
 
 
 
 
 
 
 
▲ 김선영 실장
김선영 실장
규모 있는 대형 병원도 좋겠지만, 그보다는 내실 있는 치과에서 인간적인 관계를 맺으며 생활하고 싶었습니다. 마음이 통하는 원장님과 후배들, 배려 깊은 환자분들 모두 늘편한치과 생활을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들입니다. 사람들을 조금 더 보듬을 수 있고, 배울 것이 있는 선배가 되는 게 저의 바람입니다.
 
 
 
 
 
 
 
 
 
 
▲ 이미란 보철과 팀장
이미란 보철과 팀장
올해 치위생사 8년차의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분들이 병원을 찾으실 때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오랜 시간 이곳을 찾아 치과 진료를 받으시는 환자분, 같이 일하는 동료들 역시 소중한 가족이라 생각합니다. 매 순간 긍정적인 마음으로 같은 목표를 향해 움직이는 팀이 되고자 합니다.
 
 
 
 
 
 
 
 
 
 
▲ 맹시은 교정과 팀장
맹시은 교정과 팀장
오래 걸리는 교정 진료를 하다 보면 환자분들과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질 수밖에 없습니다. 1~2년의 세월이 걸리는 만큼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치위생사 7년의 노하우로 환자분들 구강 건강을 조금 더 꼼꼼하게 챙겨 드리고 조금이라도 행복하게 해 드리게 되기를 바랍니다.
 
 
 
 
 
 
 
 
 
 
▲ 전은경 치위생사
전은경 치위생사
더 나은 진료 환경에서 치료를 받으시도록 모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전 직원이 위생사여서 소독, 임상 등을 공유하고 배울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함께하는 세미나와 자연스러운 소통은 직장이 먼 제게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가족을 대하듯 정성 어린 마음으로 쾌적한 진료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 박선화 치위생사
박선화 치위생사
저에게 첫 직장인 이곳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며 배운 지식을 실전에 활용하려고 노력합니다. 환자분이 이곳에 머무는 동안 불편함을 줄이게끔 조금 더 꼼꼼히 챙기고 진료를 하다 보면 어느 순간 환자분은 고마워하시고 그럴 때마다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치위생사가 되겠습니다.
 
 
 
 
 
 
 
 
 
 
▲ 최일규 OK 기공소장
최일규 OK 기공소장
저는 올해 16년차 기공사로 10년간 예치과 기공실 근무하고 지금은 서울늘편한치과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진료실과 기공소에서 다진 경력으로 오직 정품 재료만을 사용하며 누구도 따라 올수 없는 1:1 명품 치아를 제작합니다. 환자분과 진료실 가족들이 만족할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 서울늘편한치과 모습-1

 

 

 

▲ 서울늘편한치과 모습-2

 

 

 

▲ 서울늘편한치과 모습-3

 

 

▲ 서울늘편한치과 모습-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