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생체 친화적·향상된 형광성 재현할 블록으로 제격!
상태바
[Brand Story] 생체 친화적·향상된 형광성 재현할 블록으로 제격!
  • 김영명 기자
  • 승인 2016.10.1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덴탈코리아, Zirkonzahn Prettau Zirconia

 

▲ ㈜하이덴탈코리아, Zirkonzahn Prettau Zirconia

㈜하이덴탈코리아, Zirkonzahn Prettau Zirconia는 지르코니아 보철을 full anatomical contour로 밀링한 후 도재 없이 C&B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재 지르코니아 보철의 가장 큰 문제인 porcelain chipping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뛰어난 강점.

골드 크라운을 대체할 풀 크라운 제작용 고품질 지르코니아로 Prettau 전용 Color liquid, Stain, Glaze plus와 함께 사용할 경우 build up을 하지 않고도 심미적인 크라운을 만들 수 있어 비용적인 면에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Prettau 전용 color liquid는 치아마다 다른 색을 위해 부위별 색에 가장 알맞은 재현할 수 있다. 최적합한 색을 만들어내기 위해서는 습식타입의 밀링기나 dipping용 블록, shade 블록을 사용해서는 안된다.

Build up을 할 수도, 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combination으로도 작업 가능하다. 빛 투과성이 우수해 부분적으로 세라믹을 올릴 경우에도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러우며, 생체 친화적으로 대합치 마모를 줄일 수 있는 지르코니아 블록이다.

코어의 두께를 dentin의 두께로 제작하므로 빌드-업용 코어에 비해 몇 배의 파절강도를 보이며, CAD/CAM의 더블 스캔 기능을 이용하면 교합 조정을 최소화하거나 추가적인 교합 조정이 필요없을 정도로 정교한 작업이 가능해진다.

Single coping에서 Implant full mouth, hybrid type의 denture까지 제작할 수 있는 Prettau는 하나의 크라운을 만드는 데 가장 많은 전용 재료를 가진 제품으로 환자에게 알맞은 보철 치료를 제공할 선택의 폭이 넓다. 이와 함께 블록의 투과도는 증가시키며, 구강 내에서 gray color를 차단할 업그레이드된 형광성을 재현할 수 있어 보철용 블록으로 제격이다.

 

■ 제품 정보

○ 모델명 : 프레타우(Zirkonzahn Prettau Zirconia)
○ 제품 유형 : 지르콘쟌 CAD/CAM 전용 블록
○ 제조원 : 지르콘쟌(이탈리아)
○ 판매원 : 하이덴탈코리아
○ 문 의 : 02-779-85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