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전방향 수축응력 제어로 최상의 가공성·심미성 제공!
상태바
[Brand Story] 전방향 수축응력 제어로 최상의 가공성·심미성 제공!
  • 김영명 기자
  • 승인 2016.10.1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콤, MAZICⓇ Duro

 

▲ ㈜베리콤, MAZICⓇ Duro


㈜베리콤, MAZICⓇ Duro는 신소재 나노하이브리드 세라믹 블록으로, 기본 입자가 ㎛로 이루어진 세라믹(지르코니아, 실리케이트 등)이 80% 정도를 차지하며, 나머지는 고밀도 경화 매트릭스로 이루어진 제품이다.

고밀도 경화 매트릭스의 장점인 탄성, 손쉬운 조작성과 함께 세라믹의 장점인 강도와 변색 저항, 심미성이 결합해 만들어졌다.

MAZIC Duro는 CAD/CAM 시스템(스캔, 디자인, 밀링)의 간단한 작업만으로도 다른 소재로는 쉽게 얻기 힘든 수준의 심미성을 보장하며 인레이, 온레이, 싱글 크라운, 비니어 등 다양한 보철 및 1-Day보철 치료에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전방향 수축응력 제어기술 특허는 컴포지트의 중합 특성 중 특정 방향으로 응력이 생기는 현상을 블록 내에서 골고루 분산시켜 최상의 가공성과 심미성을 보장하는 특허기술로 MAZICⓇ Duro의 특징 중 하나다.

MAZIC Duro는 장석계 글라스 세라믹과 간접수복용 레진보다 접착/굴곡/파절강도가 우수하고, 자연치와 가장 유사한 물성과 심미성을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환자가 원하는 최상의 심미보철물을 만들 수 있다. 형광성 또한 타사 제품보다 우수할 정도로 자연치과 유사한 형광성을 지녀 구강 내에서도 티 나지 않게 자리잡을 수 있다.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을 자랑하는 MAZIC Duro는 시술 유무 확인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인레이, 온레이, 비니어, 풀크라운과 임플란트용 크라운 등 모든 보철 치료에서 단일 치아 제작을 할 수 있어 호응이 좋다.

 
■ 제품 정보
○ 모델명 : 매직 듀로(MAZIC Duro)
○ 제품 유형 : CAD/CAM 가공용 Hybrid Ceramic
○ 제조원 : ㈜베리콤(한국)
○ 판매원 : ㈜베리콤
○ 문 의 : 1661-28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