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본딩, Optibond Versa 하나로 모든 보철 OK
상태바
[브랜드 스토리] 본딩, Optibond Versa 하나로 모든 보철 OK
  • 김영명 기자
  • 승인 2016.11.0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Optibond Versa

 

신흥, Optibond Versa
신흥, Optibond Versa


신흥이 판매하는 ‘Optibond Versa’는 미국 Kerr사에서 만든 고품질 접착제다. 직·간접 수복을 가리지 않고 모든 케이스에 완벽한 본딩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Optibond Versa는 직접 수복 케이스는 물론이고, 지르코니아, 포세린은 물론 세라믹 비니어 등 간접수복 케이스에도 모두 커버할 수 있으며, 인산을 사용하지 않아 덴틴이 상하는 것 또한 방지해 임상가들이 쉽게 손에서 놓을 수 없을 제품이다.

보통 임상 과정에서 전치부 보철이나 세라믹, 지르코니아 등 강한 본딩력이 요구되는 보철물의 경우에는 별도로 준비한 프라이머를 사용하거나 토탈 에칭 본딩제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었고, 하나의 관례였다. 하지만 경화 시간이나 사용 방법이 제조사나 케이스별로 제각각이어서 본딩제에 맞는 사용 방법이 아니면 제대로 된 본딩력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이 큰 불편이었다.

Optibond Versa는 수복물의 재질과 관계없이 강력한 본딩력을 자랑하며, 어떠한 수복물 재질에도 최적합한 효과를 보여준다. 또한 에탄올은 수분 상태를 유지해주고, 친수성과 불친수성의 성분이 공존하도록 도와줘 과도한 증발현상으로 인한 시림은 물론 경화 현상도 막아준다는 게 큰 특징 중 하나다.

Optibond Versa는 에나멜의 거친 표면과 에칭으로 노출된 뛰어난 에칭 성능을 보여주며, 피막도가 낮아 인다이렉트 케이스의 교합을 조정할 때도 불편함이 없다.

상아세관 내로 공간 없이 촘촘히 형성된 레진텍(resin tag)은 마진 실링을 강화시켜 마지널 캐비티 발생을 최소화한다는 것 또한 Optibond Versa의 강점이다.
 

제품 정보

 

○ 모델명 : Optibond Versa
○ 유 형 : 다목적 접착 시스템
○ 제조원 : Kerr(미국)
○ 판매원 : ㈜신흥
○ 문 의 : 080-801-1577, 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