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민감성 최소화는 물론, 심미적으로도 우수
상태바
[브랜드 스토리] 민감성 최소화는 물론, 심미적으로도 우수
  • 김영명 기자
  • 승인 2016.11.0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트덴탈, CLEARFIL SA LUTING

 

엘리트덴탈, CLEARFIL SA LUTING
엘리트덴탈, CLEARFIL SA LUTING

엘리트덴탈의 CLEARFIL SA LUTING은 글라스 아이오노머(Glass Ionomer)의 특징과 레진 시멘트의 장점을 묶고, 쿠라레이(Kuraray)의 접착 기술력이 접목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에칭과 프라이밍 과정 없이 10초간의 페이스트 믹싱만으로 사용할 수 있어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환자 민감성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심미성도 뛰어난 이 제품은 잉여 시멘트를 제거하는 데 빠르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어 체어 타임을 줄이고, 접착 강도가 높아 뛰어난 변연 봉쇄로 미세 누출을 방지할 수 있다.

CLEARFIL SA LUTING은 원-스텝 자가 접착 시스템으로 만들어져 지르코니아나 메탈을 치아 구조에 접착할 때, 프라이머가 필요 없다. 불소 방출이 가능한 시멘트로 특별하게 코팅된 불화나트륨이 접착층의 내구성을 증진시킨다.

CLEARFIL SA LUTING CEMENT은 에나멜, 덴틴, 메탈과 지르코니아 사이의 접착력이 우수하며, 구강 내 접착 표면의 습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수분 흡수율도 낮다.

지르코니아(Zirconia), 메탈(Metal), 컴포지트(Composite), 글라스 세라믹(Leucite reinforced glass ceramic), 포세린(Feldspathic Porcelain), 리튬-디실리케이트(Lithium disilicate) 등 대부분의 수복 재료에 사용할 수 있으며, 그중 글라스 세라믹, 포세린과 리튬-디실리케이트에는 실란 커플링제로 전처리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CLEARFIL SA LUTING은 광중합 하는 데는 2~5초, 자가 중합은 2~4분이 소요된다. 최종 경화를 위한 광중합은 20초, 자가 중합은 5분으로 시간적인 측면에서도 우수한 특성을 자랑한다.
 

제품 정보

○ 모델명 : CLEARFIL SA LUTING
○ 유 형 : 셀프-어드히시브 레진 시멘트
○ 제조원 : Kuraray(일본)
○ 판매원 : 엘리트덴탈
○ 문 의 : 02-752-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