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뛰어난 강도·수분 저항성 자랑하는 레진 시멘트
상태바
[브랜드 스토리] 뛰어난 강도·수분 저항성 자랑하는 레진 시멘트
  • 김영명 기자
  • 승인 2016.11.0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콤, MAZICⓇ Cem

 

베리콤, MAZICⓇ Cem
베리콤, MAZICⓇ Cem

베리콤의 MAZIC Cem은 지르코니아(Zirconia)를 비롯한 다양한 소재의 보철물과의 합착 강도가 우수한 셀프-어드히시브 유니버셜 레진 시멘트(Self-Adhesive Universal Resin Cement)다. 에칭과 프라이밍, 본딩이 필요 없는 원스텝 레진 시멘트로 뛰어난 강도와 함께 수분에 대한 저항성이 높다.

MDP(Methacryloyloxydecyl Dihydrogen Phosphate)의 Phosphoric Acid와 Zirconium Oxide, Base Metal, Lithium Di-Silicate의 하이드록시기가 중합 반응해 화학적으로 결합하고, 치아의 칼슘 이온과 MDP의 Phosphoric Acid가 화학적으로 결합한다. 이에, MDP는 치아와 보철물 모두에 안정적이고 높은 결합 강도를 제공한다.

MAZIC Cem의 압축 및 굴곡 강도는 수복물의 유지와 와동 이장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피막도가 낮을수록 지대치와 수복물 사이의 간격이 작아져 교합에 유리하다.

듀얼 큐어 방식으로 안정적인 중합을 할 수 있으며, 잉여 시멘트를 제거하는 데도 쉽고 간편하다. 잉여 시멘트를 제거할 때는 광조사 시간이 2~4초면 가능(최소광량 400W/㎡ 이상의 광중합기 기준)하다. 자가 경화를 할 때(구강 내 광조사 無)도 2분 10초~20초면 제거할 수 있을 정도로 짧은 시간은 시간의 효율성을 향상시켜준다.

MAZIC Cem 유니버설(Universal), 클리어(Clear), 오파크(Opaque)의 3가지의 다양한 쉐이드를 가진다. 적응증도 다양해 귀금속, 비귀금속, 올-세라믹, 지르코니아, 하이브리드 세라믹, 레진으로 만들어진 크라운, 브릿지, 인레이, 온레이, 포스트, 비니어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적용 범위가 넓다.

 

제품 정보

○ 모델명 : MAZIC Cem
○ 유 형 : 셀프-어드히시브 유니버셜 레진 시멘트
○ 제조원 : ㈜베리콤(한국)
○ 판매원 : ㈜베리콤
○ 문 의 : 1661-28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