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프러덕트] Monthly POWER PRODUCT
상태바
[파워 프러덕트] Monthly POWER PRODUCT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11.05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파인드엠, ㈜클리어덴탈, 오스템임플란트, 오스코

월간 [덴포라인]은 매월 5개 제품을 선정해 ‘POWER PRODUCT’라는 지면을 통해 치과계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신제품이나 업그레이드 된 제품, 이벤트 등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제품 등을 중점적으로 게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시 시점이 최근이 아니더라도 개원가 호응이 뜨거워 이슈가 되는 제품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치과 업계 어려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신흥, Hu-Friedy 보상판매 이벤트

㈜신흥, Hu-Friedy 보상판매 이벤트
브랜드 관계없이 보상, 휴프리디로 업그레이드!
㈜신흥(대표 이용익)이 매년 하반기에 진행해 왔던 ‘휴프리디 기구 보상판매 이벤트’가 올해도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Hu-Friedy 기구 보상 이벤트는 진료실에서 자주 사용되는 스케일러/큐렛과 교정 진료 시 필수 기구인 커터와 유틸리티를 브랜드 및 구입처에 관계없이 명품 휴프리디로 교환해 주는 특별 행사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최신 제품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그동안 인기 있는 이벤트로 관심을 끌어 왔다.

올해도 모든 브랜드의 스케일러/큐렛에 대해 19,000원의 보상이 이뤄지고, 정가 64,000원의 휴프리디 에버엣지(컬러핸들 포함) 스케일러/큐렛을 4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스테인레스 핸들 타입과 스테인레스 코어에 레진을 더한 컬러핸들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모든 브랜드의 교정용 커터도 개당 70,000원, 유틸리티는 65,000원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정가 220,000원 상당의 커터를 15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80-801-1577

 

▲ 파인드엠, 무선 광중합기 LED.D

파인드엠, 무선 광중합기 LED.D
종전 대비 출력 50% 향상, 개원가 좋은 반응! 파인드엠(대표 홍성국)의 무선 LED광중합기 ‘LED.D’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파인드엠은 지난 상반기 종전 대비 50% 이상 출력이 향상된 업그레이드 제품을 내놓으며 개원가의 관심을 모았었다. 이 제품은 광조사 시간을 5초로 설정할 경우 빛의 세기가 1,500㎽/㎠로 광조사 되고, 10초~40초 등 더 긴 시간을 선택하는 경우에도 기본 세기가 1,000㎽/㎠로 광조사 된다. 빠른 광중합을 필요로 할 경우 5초면 충분하기 때문에 환자나 임상가 입장에서 한층 빠르고 편리해졌다.

2010년부터 판매돼 온 ‘LED.D’는 편리하고 실용적인데다 가격까지 저렴해 그동안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 중 하나로 알려져 왔다. 이 같은 경제성과 효율성에 힘입어 출시 이후 3천 대 이상 판매되며 파인드엠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불려왔다. 출력이 업그레이드 된 새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누적 판대 대수는 앞으로 더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문의 031-853-2809

 

 

▲ ㈜클리어덴탈, VITA Easyshade V

㈜클리어덴탈, VITA Easyshade V
빠르고 정확한 최고의 디지털 Shade 측정기!
㈜클리어덴탈(대표 구대회)의 디지털 Shade 측정기 ‘VITA Easyshade V’가 다양하고 정확한 Shade 측정 결과로 치과와 기공소로부터 동시에 호평을 받고 있다. 90년 전통의 독일 VITA Zahnfabrik社 제품으로, 정확하고 편리한 Shade 측정을 통해 최상의 보철물을 만들어 준다는 점에서 치과와 기공소 간의 소통에도 크게 기여하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기본적으로 4가지 측정모드를 지원한다. 자연치의 Shade를 측정하는 ‘기본측정’을 비롯해 평균값을 구해 정확한 Shade를 측정하는 ‘평균측정’, 치아의 치경부, 중앙, 절단면을 각각 구분해 측정해주는 ‘삼단측정’이 있다. 또 Ceramic 기공물의 Shade를 측정해 인접치와 비교할 수 있는 ‘비교측정’ 모드도 있다.

디지털 기반의 블루투스 인터페이스로 VITA Assist PC 소프트웨어 및 VITA MobileAssist 앱을 통해 측정값을 보낼 수 있고, 사진 결합 및 전송이 빠르고 편리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문의 02-773-2523

 

▲ 오스템임플란트, Fluor Protector N

오스템임플란트, Fluor Protector N
불소 함유량 최고, 환자와 임상가들에게 호평!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선보인 이보클라비바덴트의 불소 바니시 ‘Fluor Protector N’이 뛰어난 품질과 높은 불소 함유량으로 개원가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Fluor Protector N’은 7,700㏙의 불소를 함유한 제품으로 치아 도포 후 불소 층이 4배나 농축돼 30,000㏙이상의 높은 방출량을 자랑한다. 이는 그동안 불소 방출량을 가장 높게 평가받았던 22,600㏙을 크게 상회하는 수치로 구강 내 산성화로부터 치아와 보철물을 확실하게 보호할 수 있다.

변색에 강하고 낮은 점도로 치아 표면의 흐름성과 침투성이 탁월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특히 무색의 심미성을 잘 유지해 환자는 물론 임상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 소아 환자의 치아 우식 예방은 물론, 교정치료 및 수술 후 우식예방, 스케일링 또는 미백치료 후 지각과민증상 처치, White spot 등의 탈회 예방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Bottle 타입으로 제공돼 편리하고, 성인 전악 기준 30회 정도 사용할 수 있어 경제성도 뛰어나다.

문의 02-2016-7000

 

 

▲ 오스코, 에이프런 홀더

오스코, 에이프런 홀더
착용감 좋고, 알콜 세척 및 고압 멸균도 가능! 지난 상반기 오스코(대표 이영민)에서 출시한 에이프런 홀더가 개원가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홀더는 영국 아스텍이노베이션社 제품으로 고급 에이프런 홀더의 대명사처럼 여겨지는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최근 들어 멸균 및 감염예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출시 이후 꾸준한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의 금속형 홀더에 비해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금속형 제품이 장기간 사용 시 부식되거나 녹슬어 특유의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고 세척도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에 비해 아스텍이노베이션 에이프런 홀더는 고탄성 신소재 플라스틱 재질로 녹슬 염려가 없는데다, 가볍고 탄성이 뛰어나 끊어지거나 부러질 염려도 없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 디자인되어 착용감이 좋을 뿐 아니라 알콜 세척 및 오토클레이브 멸균도 가능해 치과 위생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는 점도 장점이다.

문의 02-779-28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