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완벽한 멸균시스템에 안전장치 우수하고 가성비도 뛰어나!
상태바
[브랜드 스토리] 완벽한 멸균시스템에 안전장치 우수하고 가성비도 뛰어나!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12.0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고압증기멸균기 SAC-230G

 

신흥, SAC-230G
신흥, SAC-230G


㈜신흥의 SAC-230G는 치과용 고온증기 멸균기로 완벽한 건조 성능을 자랑한다. 이 같은 건조 성능은 멸균 성능을 판단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며, SAC-230G는 멸균 후 중량 증가가 1% 미만으로 완벽한 멸균을 할 수 있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AC-230G는 안전 보호 기능을 접목해 11가지의 안전장치와 자가진단 장치를 통해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으로부터 사용자와 기구를 최대한 안전하게 보호한다. 멸균과정에 필요한 멸균수 공급은 기존 제품과는 달리 30~40%를 줄여 비용 절감 효과를 낼 수 있으며, 가열 시간을 단축해 시간 절약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운드형 도어 손잡이가 적용된 SAC-230G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적은 힘으로도 손쉽게 개폐할 수 있으며, 원터치 컨트롤 패널은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형 챔버가 아닌 사각 챔버를 채택해 챔버 내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SAC-230G는 먼저 소독하기 전에 멸균할 기구 등에 남은 이물질 제거한다. 도어를 열고 멸균할 기구를 넣은 다음 원하는 멸균 모드를 시행한다. 멸균 모드는 Fill, Heating, Sterilization, Ventilation, Dry, End 순으로 진행되며, 수압(Water Level)은 high, medium, low의 세 단계로 구분할 수 있다. 멸균이 끝나면 트레이 걸이를 사용해 피멸균물을 꺼내면 된다.

SAC-230G를 사용할 때는 같은 패킹 안에 서로 다른 종류의 금속물이 섞이지 않도록 해야 하며, 트레이에 기구를 많이 올려놓을 때는 서로 겹치지 않게끔 놓는 것이 필요하다. 

 

제품 정보

모델명 : SAC-230G
유 형 : 고압증기멸균기
제조원 : ㈜신흥(한국)
판매원 : ㈜신흥
문 의 : 080-840-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