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자동 수관살균 등 첨단 시스템 갖춘 감염 파수꾼!
상태바
[브랜드 스토리] 자동 수관살균 등 첨단 시스템 갖춘 감염 파수꾼!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12.0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 워터시스템 IJ1000S

 

인제, 워터시스템 IJ1000S
인제, 워터시스템 IJ1000S


인제의 워터시스템은 치과에서 사용되는 물을 고도화된 정수 방식을 통해 깨끗하고 위생적인 물로 만들어 유니트 체어로 공급하며, 이 과정에서 수관을 자동으로 살균 세척하는 기능을 가진 첨단 살균 방식을 적용한 워터 시스템이다. 수관 관리는 치과의사들에게 감염 관리 및 예방을 위한 필수라는 인식이 강하게 뿌리내리고 있다.

인제 IJ1000S는 기존의 이러한 인제워터시스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서 새롭게 내놓은 제품으로, 중성 살균 기능수로 촉매전극을 이용한 치과용 물 공급한다. 이 중성 살균 기능수는 살균력의 지속성이 오래가며, 인체에는 독성을 제거한 첨단 과학 노하우가 접목된 실질적인 물질이다.

IJ1000S를 통해 치과용 유니트체어에 연결되는 핸드피스, 스케일러, 타구대의 가글용 물을 공급하며, 이 제품을 통해 나오게 되는 물은 병원균을 죽이는 살균수로, 병원이나 치과에서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IJ1000S는 살균 범위가 꽤 넓으며, 살균을 하는 기구나 장비를 부식시키거나 표백시키지 않고 오로지 살균만 처리한다. 인체에 가장 안정적인 소독수로 살균 작용은 순식간에 나타나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제품 소독이 끝난 다음에는 원래의 물 상태로 알아서 돌아가기 때문에 2차 오염이나 감염 발생 우려를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지혈, 임플란트 수술할 때 재감염 방지, 타액이나 혈액을 통한 교차 감염도 방지한다.

유니트체어 배관의 살균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이 제품을 사용하면 가글 및 스케일러 쓰리웨이 시린저에서 물이 차갑지 않은 적당한 온도를 맞출 수 있다. 자체 세정 기능 또한, 제품의 안정성을 높이고, 치과에서의 멸균 소독의 중요성에 깊은 인상을 심어주고 있다. 

 

인제, 워터시스템 IJ1000S
인제, 워터시스템 IJ1000S

제품 정보

모델명 : IJ1000S
유 형 : 치과용 살균수 공급 장치
제조원 : ㈜인제(한국)
판매원 : ㈜인제
문 의 : 1688-54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