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유지비 적고 멸균 시간도 15분 이내로 획기적 단축!
상태바
[브랜드 스토리] 유지비 적고 멸균 시간도 15분 이내로 획기적 단축!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12.0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브인스트루먼트, 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 S5

 

큐브인스트루먼트, 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 S5
큐브인스트루먼트, 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 S5

큐브인스트루먼트의 EXPlasma S5는 의료용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로 치과 기구의 멸균을 5분 만에 끝낼 수 있어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회전율을 극대화했다.

보통 일반적인 멸균기는 멸균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멸균이 필요한 치과 기구를 모아놓았다가 한꺼번에 멸균하고 보관해왔다. 하지만, 큐브인스트루먼트가 의료기관 보급형으로 새롭게 개발한 EXPlasma S5는 FLASH(최소 5분), STANDARD(최소 10분), ADVANCED(최소 15분)으로 기존의 타사 멸균기의 사용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의료 기기의 회전율을 높였으며, 이에 따라 의료기기 보유, 관리 비용을 줄였다.

55℃ 저온 공정 방식은 핸드피스와 교정기구, 임플란트 키트 등을 고온으로 돌아가는 멸균기에 넣었다가 변색이나 부식 등 여러 가지 손상이 부담스러웠던 고가의 의료 기기를 안전하게 멸균할 수 있다. 기존 플라즈마 멸균기는 세척이 끝난 다음에는 추가로 건조하는 과정이 필요했지만, EXPlasma S5는 별도의 건조 과정이 필요 없고, 물기 제거만 간단히 해줌으로써 멸균 공정이 가능하다. 주기적으로 교환해야 했던 펌프 오일 문제도 개선한 것도 큰 특징이다.

EXPlasma S5에 장착된 B/S(Before Serivce) 시스템은 IoT 기술은 접목한 신기술로 치과에 있는 제품과 본사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기기 이상 징후를 본사가 24시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사전에 감시해 조치한다. 또한 B/S(Before Serivce) 시스템을 통해 수집된 멸균기 정보는 의료기관에 온라인 멸균일지로 제공된다.

전원 공급만으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35㎏의 초경량 무게에 기존 고압 증기 멸균기 수준의 저렴한 유지비용은 EXPlasma S5의 놓칠 수 없는 매력이다.

 

제품 정보

모델명 : EXPlasma S5
유 형 : 저온 플라즈마멸균기
제조원 : ㈜큐브인스트루먼트(한국)
판매원 : ㈜큐브인스트루먼트
문 의 : 1522-17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