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탁월한 멸균력에, 시간 단축, 편리성, 가성비도 최고!
상태바
[브랜드 스토리] 탁월한 멸균력에, 시간 단축, 편리성, 가성비도 최고!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6.12.0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욘메디, 플라즈마멸균기 BM-055L

 

▲ ㈜비욘메디, 플라즈마멸균기 BM-055L

 

비욘메디의 BM-055L은 50도~60도의 저온에서 과산화수소를 멸균제로 사용해 피멸균물에 묻은 균을 100% 사멸시키는 장치로, 사람이나 동물을 시술·수술할 때 오염된 수술 도구를 멸균하는 장치다. 비욘메디의 멸균 장치인 BM Series는 멸균제인 50% 과산화수소가 인젝션 챔버를 통해 100% 기화돼 멸균 챔버 내부로 투입된다. 멸균 챔버에 투입된 과산화수소는 농축 공정을 이용해 80~90%의 과산화수소로 농축한 다음 멸균을 진행한다. 저온 플라즈마 멸균 방법은 과산화수소의 농도가 멸균력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며 농도가 높을수록 멸균력이 향상된다.

자동 수분 건조 기능이 있는 BM Series는 피멸균물에 수분이 도포되어 있을 경우 멸균 공정 중 수분을 감지한다. 이 경우에는 자동으로 수분을 건조한 다음 멸균을 진행하는데, 다시 꺼내어 건조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생략할 수 있는 스마트한 멸균기다.

잔류 과산화수소 자동 제거 기능은 BM Series이 멸균 공정을 한 다음 잔류 과산화수소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이를 제거해주는 공정을 거쳐 사용자가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하도록 돕는다. 자동 예열 기능은 저온 플라즈마를 멸균할 때면 피멸균의 온도에 많은 영향을 받는데, 피멸균물의 온도가 낮으면 멸균을 일정하게 할 수 없다. BM Series는 피멸균물의 온도가 낮으면 이를 자동으로 감지해 피멸균물의 온도를 높여 멸균을 진행해 일정하게 멸균을 할 수 있다.

BM Series는 표준멸균과 표면멸균, 고급멸균, 예열멸균의 공정이 있다. 표준멸균은 정밀한 멸균을 하며 멸균력이 탁월하다. 표면멸균은 수술 도구들의 표면을 멸균하는 공정이다. 고급멸균은 내시경과 같이 길고 내부에 내경이 작은 호스가 내장돼 멸균이 힘든 도구를 멸균하는 공정이다. 예열멸균은 스틸로 된 도구를 멸균 공정 진행 전에 추가로 예열을 해주는 공정이다.

 

 

 

제품 정보

모델명 : BM-055L
유 형 :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제조원 : ㈜비욘메디(한국)
판매원 : ㈜비욘메디
문 의 : 02-2025-30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