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PermaCem 2.0, 모든 보철물 합착에 적용 가능!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PermaCem 2.0, 모든 보철물 합착에 적용 가능!
  • 김영명 기자
  • 승인 2016.12.08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방위적으로 빠르고 간편하며 강력한 접착력 자랑!

 

▲ PermaCem 2.0(신성치과기재(주))

 

신성치과기재㈜에서 판매하는 레진 시멘트 ‘PermaCem 2.0’은 별도의 본딩재를 사용할 필요 없이 크라운, 브리지, 인레이, 온레이는 물론 근관 포스트의 영구 합착을 위한 셀프-어드히시브 듀얼 큐어(Self-Adhesive Dual cure) 레진 시멘트다. 에나멜, 덴틴뿐만 아니라, 모든 금속과 세라믹, 특히 지르코늄과 알루미늄 옥사이드에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접착력을 제공해 치과의사의 꾸준한 관심을 받는 제품인 PermaCem 2.0을 소개한다.

 
정리 | 김영명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셀프-어드히시브 듀얼 큐어 레진 시멘트 ‘PermaCem 2.0’은 지르코니아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특수 접착 모노머가 제품 자체에 함유돼 지르코니아 프라이머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지르코니아 보철물에 21.6㎫의 매우 높은 접착 강도를 지니는 제품이다.
PermaCem 2.0은 기존의 PermaCem 제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에칭이나 본딩 절차 없이 모든 보철물을 합착할 때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PermaCem 2.0은 셀프에칭 시스템으로 술후 과민증의 우려가 없다. 메탈과 골드 등 다른 보철물을 접착할 때에도 뛰어난 접착 강도를 자랑한다. PermaCem 2.0 제품은 라미네이트 등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든 보철물의 접착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그 사용 범위가 광범위하며, 안정성이 높고 심미성 또한 우수하다. 글라스세라믹, 리튬-디실리케이트 등의 세라믹 보철물은 별도의 실란처리 과정이 필요하지만, PermaCem 2.0은 실란 처리가 되어 있어 별도의 에칭 단계가 필요 없이 시술 절차가 간편하고 결합력 또한 높다.
 
2~3초 광조사한 다음 곧바로 쉽고 빠르게 엑세스를 제거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자동믹싱타입으로 정확한 믹싱을 할 수 있으며, 보철물에 직접 도포가 가능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PermaCem 2.0은 글래스화이버 소재(LuxaPost, 제조사: DMG)와 함께 포스트시멘테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Transparent, A2 Universal, A3 Opaque의 세 가지로 임상가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Metal, Metal alloy(stainless와 non-stainless), Metal ceramics 및 레진으로 만들어진 인레이, 온레이, 크라운, 브리지와 근관 포스트 영구 합착에 사용할 수 있으며, Zirconium oxide, aluminum oxide와 같은 Full ceramic 및 모든 형태의 Silicate ceramic에도 사용할 수 있어 사용의 폭이 넓은 제품이다.
 
판매원 : 신성치과기재㈜
제품 문의 : 080-840-6152

 

▲ LuxaPos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