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클리어덴탈, VITA 블록·파우더, 참가자들 호평
상태바
[이슈] ㈜클리어덴탈, VITA 블록·파우더, 참가자들 호평
  • 권지나 기자
  • 승인 2017.01.1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TA User Seminar

 

▲ ㈜클리어덴탈이 주최하고 ㈜신흥이 후원한‘VITA User Seminar’가 지난해 말 마감됐다

㈜클리어덴탈이 주최하고 ㈜신흥이 후원한 ‘VITA User Seminar’가 지난해 말 성황리에 마감됐다. 이날 세미나에는 100여명의 인원이 참석해 큰 관심을 보였는데 90년 전통의 독일 VITA社의 VITA 블록과 VITA 파우더가 소개돼 참가들의 집중도가 매우 높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VITA 제품을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중심으로 연자들이 다양한 프로토콜을 제시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세미나에는 박현식(하임치과) 원장을 비롯해 김희철(더블유화이트치과) 원장, 김기엽(부산 스마트e치과의원) 원장, Maurice Thomas Anderson(Vita Master Dental Technician), 윤원상(윤원상치과기공소) 소장 등 총 5명의 치과 원장 및 치과기공사 소장이 연자로 나섰다.

마지막 연자로 나선 윤원상 소장은 ‘VITA파우더 알고 나면 쉽다’를 주제로 한국인의 치아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세미나를 주최한 ㈜클리어덴탈은 “앞으로도 해외 연자 및 국내 치과의사, 치과기공사를 위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클리어덴탈(02-773-25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