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플라즈마 기술 이용, 살균 진료수 안정적으로 공급!
상태바
[특집] 플라즈마 기술 이용, 살균 진료수 안정적으로 공급!
  • 권지나 기자
  • 승인 2017.01.1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토존, 진료수 공급 솔루션 ‘DPS2M’

 

▲ ㈜덴토존 진료수 공급 솔루션‘DPS2M’
▲ ㈜덴토존 진료수 공급 솔루션‘DPS2M’


㈜덴토존 ‘DPS2M’은 플라즈마를 이용한 강력한 치과 진료수 공급 솔루션이다. 별도의 화학 첨가물 없이 플라즈마 기술을 이용했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한 안전한 치과 진료수를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양전하와 음전하가 공존하는 상태에서, 백금 촉매로 수중 저온 플라즈마를 발생시켜 물 분자를 분해시키게 되는데 이 때 형성된 살균 물질이 세균 막을 파괴하는 원리다.

이로인해 바이오필름의 생성을 억제하는데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기본적인 살균 기능이나 인체 무해성은 물론 부식에 대한 안정성, 공급의 지속성, 사용자 편의성 등 개원가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니즈를 모두 담아낸 수관 관리 전문 솔루션이다. 안정적인 치과 진료수 공급과 함께 자가 수관소독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

DPS2M Bottle에 수관소독 약품을 넣고 밸브만 열어주면 되는데 ㈜덴토존에서 공급하는 ‘Sterile-Line’을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소독 및 세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비임플란트 수술은 물론 임플란트 수술의 경우에도 간단히 수관 소독만 거쳤다면 안전하게 수술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정적인 진료수를 공급한다.

또 단수 등의 비상 상황 시에도 비상 급수 시스템이 작동하고, 수관 동파 방지 기능을 갖춰 수도가 동파된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진료에 임할 수 있다. 필터는 3미크론(μ)으로 수돗물 녹 찌꺼기를 제거하고, 2중 안전장치 채택으로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 체어 옆에 부착할 수 있는 별도의 디스플레이를 제공해 환자나 진료스탭들이 안전한 살균수가 제공되고 있음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덴토존은 국내에선 가장 오래된 치과 진료수 관련 전문 기업이다. 1999년 설립된 이후 전국 종합병원 및 치과대학, 대형 치과 병원 등에 플라즈마 살균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제품 정보

모 델 명   DPS2M
유     형   살균수 공급 시스템
제 조 원   ㈜덴토존(한국)
판 매 원   ㈜덴토존
문     의   02-867-28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