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덴티스 심기봉 대표이사, 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취임

지역민의 행복미소를 위한 스킨십 높일 것

2021-05-31     하정곤 기자

덴티스의 심기봉 대표이사가 그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오던 가운데, 지난 527일 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의 이사장으로 취임했다.

본사 소재 대구지역 내에서 덴티스가 그간 다양한 봉사 및 지원활동들을 전사적으로 지속 이어왔을 뿐만 아니라 심기봉 대표이사의 개인적인 나눔과 지역봉사 활동들을 진행해왔다. 업계와 분야를 가리지 않고 사회 환원활동에 대한 관심을 넓혀가던 가운데, 좋은 기회로 지역민들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한다.

심기봉 대표이사는 센터의 이사장으로서 대구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가 범죄로 인해 고통받고 힘들어하시는 범죄 피해자 및 그 가족분들께 그동안 센터에서 시행해온 경제적, 심리적 지원 활동과 더불어 보다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통해 하루빨리 웃음을 되찾고 범죄 이전의 생활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뜻을 모아 함께하는 우리 문화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취임식에서 밝혔다.

덴티스는 임영웅과 함께 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 함께해요 덴티스임플란트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고객치과 및 치과계와 함께 하는 치과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동행 프로그램들도 함께 진행하면서 국민들과 함께하는 행복미소 덴티스가 되기 위한 노력들을 이어나간다.

이러한 기업의 뜻을 이어가기 위한 심기봉 대표이사의 노력도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