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탑플란, 9월 GBR 특별 세미나 신청자 몰려

9월 11일 ‘Just do it with Equine Bone Material’ 주제로 열려

2021-08-09     덴포라인 취재팀
탑플란 GBR 세미나가 9월 11일 ‘Just do it with Equine Bone Material’ 주제로 열린다

탑플란(대표 강정문)은 9월 11일 오스템임플란트 마곡중앙연구소에서 ‘GBR : Just do it with Equine Bone Material’ 이라는 주제로 GBR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탐플란 GBR 세미나는 작년에 코로나 상황의 악화로 한 차례 취소돼 참가희망자들에게 큰 아쉬움을 남겼던 만큼 이번 세미나 개최에 많은 치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도영 김&전치과 원장과 김현장 가야치과병원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두 연자 모두 GBR 시술에 있어 많은 경험이 있는 술자로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참가자들과 GBR 시술에 관련된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 상황임을 감안해 세미나 진행 공간에 가림막설치, 체온측정, 마스크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고 유익한 세미나로 진행할 계획이다.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 Equimatrix Collagen 100mg을 증정한다. 세미나 등록 및 기타 내용은 02-2135-5909로 문의하면 된다.

탑플란 관계자는 “세미나 신청자가 7월 말 현재 이미 참가인원 정원의 과반수를 넘겼다”라며 “이번 GBR 세미나는 철저한 사전준비를 통해 안전하면서도 유익한 세미나로 성공적으로 치뤄낼 수 있도록 사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