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시아필란트로피어워드(APA) ‘올해의 NPO’상 수상!
상태바
[뉴스] 아시아필란트로피어워드(APA) ‘올해의 NPO’상 수상!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7.05.2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재단, 꾸준한 치과 의료복지 사업 결실

 

스마일재단(이사장 나성식)이 지난 4월 26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3회 아시아필란트로피어워드(APA)에서 ‘올해의 NPO상’을 수상했다.

 

아시아필란트로피어워드(이하 APA)는 종교와 이념, 분야, 단체의 규모에 차별을 두지 않고 아시아지역에서 필란트로피(Philanthropy) 정신을 실천하는 숨겨진 리더들을 찾아내 격려하는 자리로, 2017 APA는 심사위원단 100인이 1차 심사를 통해 부문별 최종 3인 후보를 선정하고 이후 2차 심사를 진행해 선정됐다.

스마일재단은 장애인 및 소외계층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활동하는 국내 최초, 유일의 NPO로, 2003년 이후 14년간 지속적으로 치과 의료복지사업을 진행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구강건강 지킴이로서 선도적 역할을 담당해 왔다. 이에 임원들과 치과 의사들의 자발적이고 헌신적인 봉사정신과, 직원들의 비전 몰입도가 높은 조직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2017 NPO상 수상자로 최종 결정됐다.

나성식 이사장은 시상식을 통해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한다. 그동안 한결같은 맘으로 힘을 보태준 모든 치과의들과 함께 받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아직도 치과의료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어려운 장애인들이 많은 만큼 꾸준히 노력하는 스마일 재단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