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플란트 시스템 및 최신 인기 상품과 신제품을 한 눈에!
상태바
[뉴스] 임플란트 시스템 및 최신 인기 상품과 신제품을 한 눈에!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7.05.2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SIDEX 2017’ 빛낸다

 

㈜신흥이 ‘SIDEX 2017’에 다양한 인기 상품 및 신제품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제품을 선보이는 것 외에도 부스별 미니강연, DV서포터즈 등 보다 풍성하고 흥미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기대를 모은다. ‘SIDEX 2017’은 오는 6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SIDEX에서는 지난해 런칭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Bite Impression Coping’은 물론, 새롭게 출시하는 ‘SIS Bone Profiler’의 신체품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치과의사로 이루어진 DV서포터즈가 SIS임플란트 부스에서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 DV서포터즈 활동은 제품 소개에만 그치지 않고, 전시장을 찾은 이들과 임상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며 공감대 형성, 제품 사용법에 대해 더 자세한 설명을 곁들이는 등 찾아오는 이들에게 전시장을 찾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신흥은 “다양한 인기제품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핸즈온 부스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해 신흥 부스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즐거움과 유익함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도 ‘SID 2017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9월 3일(일)에 열리는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2017은 ‘Sinus Attak’을 주제로 개최되며, SID에서 처음으로 라이브 서저리가 진행될 예정이라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