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키트 및 앵커 시스템 새롭게 출시, 정밀도 대폭 향상!
상태바
[특집] 키트 및 앵커 시스템 새롭게 출시, 정밀도 대폭 향상!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7.07.3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Neo NaviGuide

 

지난해 1월 론칭한 이후, 꾸준히 입지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원칙적으로는 전국의 지역별 21개 지정 기공소(협력 기공소)를 통해 접수하는 시스템이지만, 지금은 본사 내 전담 센터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그러나, 전담 센터보다는 지정 기공소에 직접 접수하는 비율이 월등히 많고, 이로 인해 치과의사가 원할 경우, 가이드뿐만 아니라 임시 보철물은 물론 최종 보철물까지도 원스톱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접수 시엔 필수 정보인 CT데이터를 비롯해 구강스캔 데이터 그리고 정확도를 위해, 가능한 실물 임프레션의 추가적인 접수를 권장한다.

최근, 새롭게 바뀐 가이드 전용 Kit를 내놓았고, 수술시 가이드를 고정 시켜주는 Anchor System 또한 4종으로 확대해 무치악 환자 등 다양한 수술 케이스에 적용하도록 했다. 특히, 전용 키트의 경우 이번이 4번째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개선을 거듭하며 시술의 안정성과 편리성을 획기적으로 개선시켰다. 키트는 풀 키트와 심플 키트 두 종류가 있다.

‘네오 내비가이드’의 또 다른 특징은 완제품을 주문해 배송해 주는 시스템 외에, 치과 내에서 직접 플래닝을 거쳐 출력할 수 있는 시스템도 병행하고 있다. 플래닝 전용 소프트웨어와 3D프린터, 그리고 재료를 구입해 치과 내에서 직접 출력해 사용할 수 있다. 처음 시작하는 치과의사라 하더라도, 데이터의 병합과 플래닝 그리고 최종 출력 및 시술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을 네오바이오텍을 통해 교육받을 수 있다.

‘네오 내비가이드’ 전담팀 박수정 과장은 “지난해 출시한 이후로 다방면에서 꾸준히 업그레이드 돼 정확도와 편리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며 “최근엔 치과 내 플래닝 및 출력 시스템을 도입해 치과의사가 직접 진행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도 넓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