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치과에서 필요한 모든 용품, 클릭 한 번으로 해결!
상태바
[이슈] 치과에서 필요한 모든 용품, 클릭 한 번으로 해결!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7.07.3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온라인 종합 쇼핑몰 ‘덴스토어’ 오픈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치과 종합 쇼핑몰 ‘덴스토어(DENSTORE)’를 8월 7일 공식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치과 종합 쇼핑몰 덴스토어는 치과에 필요한 60여 개 이상의 덴티스 제품을 비롯해 1,500여 개 이상의 치과 재료와 기구를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치과에서 일상적으로 소모되는 사무용품과 생활용품, 식음료 등 6,000여 개의 생필품들까지 수천 개의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정리 | 육혜민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덴스토어’는 치과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들을 한 번의 클릭으로 치과에서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신개념 편의 서비스. 기존 덴티스 회원들은 간단한 인증절차를 통해 덴스토어 전환회원으로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가입회원들을 위한 특전도 준비되어 있다.
덴티스 제품, 베스트 상품, 재료 패키지, 개원준비 상품 등 덴스토어의 특별 메뉴 페이지를 통해 각 테마별 기획상품들을 상시로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타임 특가 상품 메뉴를 통해 핫한 기획상품과 할인혜택을 만날 수 있다. 향후 다양한 상품과 기획전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장기적으로는 시장분석을 통해 치과 재료와 기구들을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는 것을 운영 목표로 두고 있다. 다양한 상품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더불어 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기 위해 다양한 구상을 준비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

 

덴스토어의 한 매니저는 “덴스토어는 오랜 경험과 시장조사를 통해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치과 종합 쇼핑몰을 지향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무엇보다 치과 고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가장 합리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쇼핑몰 운영 목표”라며 “아직 부족하더라도, 오랜 고민과 연구 끝에 오픈한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덴스토어는 5만 원 이상 첫 구매 시 신제품 ‘오비스 멤브레인(Ovis MEMBRANE)’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연간회원을 대상으로 1백만 원 상당의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덴스토어는 매달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만족도를 꾸준히 높여나갈 계획이며, 12월까지 매달 꽉찬 기획으로 더 많은 이벤트와 기획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공식 오픈 예정일은 8월7일, 쇼핑몰 주소는 www.denstore.co.kr이다.
문의 070-4408-74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