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덴티스, SIMPLE GUIDE Plus 세미나. 디지털 가이드 완전정복!
상태바
[뉴스] 덴티스, SIMPLE GUIDE Plus 세미나. 디지털 가이드 완전정복!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8.01.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nds-on Basic Course’, 디지털 가이드 완전정복!

 

㈜덴티스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2018년 상반기 ‘SIMPLE GUIDE Plus Hands-On Basic Course’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이달 20일부터 대구를 시작으로 매달 전국 각지의 치과의사들을 찾아갈 준비를 하고 있으며, 현재 공개된 일정은 △1월 20일 대구 △2월 24일 서울 △3월 24일 대전 등이다.

 

세미나는 SIMPLE GUIDE Plus의 개발자인 서상진 원장 과 이수영 원장이 전면에 나서 개발 스토리부터 콘셉트, 사용방법, 활용팁 등의 제품 관련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SIMPLE GUIDE Plus를 활용해 원내에서 직접 가이드를 제작하는 법과 가상의 수술까지, 디지털 가이드의 모든 과정을 시연하고 핸즈온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베이직 코스로 구성된 본 세미나는, 디지털 가이드의 경험이 없는 치과의사들도 수강이 가능한 기초적인 내용으로 수월하게 디지털 가이드를 익힐 수 있다. 또, 각 회차마다 15명의 소수 인원 선착순 등록 마감으로 세미나의 집중도를 높였다.

더불어 참가자 전원에게는 가이드 1회 출력권 제공 및 원내 기공 스텝 참석이 가능한 ‘3D 프린터 ZENITH 활용 세미나’ 1회 무료 수강 특혜, 치의학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덴탈빈 포인트 30,000점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덴티스는 이후 어드밴스 코스, 마스터 코스를 순차적으로 기획·운영해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