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Digital Orthodontics 최신 트렌드 등 교정계 미래 논의!
상태바
[뉴스] Digital Orthodontics 최신 트렌드 등 교정계 미래 논의!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8.05.0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제11회 2018 Damon Symposium’

 

Damon User Group이 주최하고 ㈜신흥과 ㈜예낭아이앤씨가 후원한 데이몬 심포지엄이 지난 4월 8일 코엑스에서 성료됐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데이몬 심포지엄은 데이몬 시스템의 사용 경험과 구체적인 노하우를 교정하는 장으로, 데이몬 심포지엄 유저 및 일반 교정의들의 기대와 성원을 받으며 매년 흥행해왔다.

올해는 교정 치료 과정에서의 Finishing 및 Torque Control 등을 주제로 유명 교정 임상가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으며, Digital Orthodontics의 최신 트렌드 등 차세대 디지털 기술을 논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전 강의 연자로는 안효원 교수(경희대치의학전문대학원)와 이남기 교수(분당서울대학교병원)가 나섰다. 오후에는 데이몬 심포지엄 인기 연자인 Dr. Chris Chang이 Digital Orthodontics의 최신 트렌드와 함께 치과 교정계의 현재와 미래에 관한 강연을 선보이고, 데이몬 시스템 운용 핵심 팁을 공유했다. 아울러 3D 디지털 기술로 구현한 100% 환자별 맞춤형 교정장치 ‘INSIGNIA’를 소개해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Damon User Group의 조재형 회장은 “데이몬 시스템은 유저들의 편의에 맞게 꾸준히 발전을 거듭해오고 있다”면서 “매해 더 많은 참가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세미나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