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흥, ‘Sinus Hands-on Seminar’ 성료
상태바
[뉴스] ㈜신흥, ‘Sinus Hands-on Seminar’ 성료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8.07.0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종 원장이 진행, Sinus 핵심 세미나로 개원가 정평!

 

㈜신흥이 주최한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가 지난 5월 19일(토)과 6월 2일(토) 신흥연수센터에서 총 2회에 걸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이번 세미나는 Hands-on 실습 위주로 상악동골이식에 대한 생생한 임상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그동안 개원의들 사이에도 인기가 많았으며, 올해에도 호평 속에 마무리 됐다.

 

5월 19일에 진행된 1회 차 세미나에서는 SIS Crestal & Lateral Approach Sinus Kit의 Hydro-membrane Lift를 이용해 수압거상 방법의 실습을 진행했으며, 6월 2일에 진행된 2회 차 세미나에서는 실습 모델과 Pig-jaw을 활용해 Membrane을 거상하는 실습으로 수강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실습 후 SIS Sinus Kit를 구입한 한 수강생은 “Sinus membrane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고 Kit의 구성도 만족스러운 제품”이라며 “Sinus Kit와 여러 가지 모델을 활용한 실습이 임상적으로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신흥 관계자는 “실습 위주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에게 알찬 임상 정보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SIS 제품과 Sinus 관련 세미나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