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고수들의 축제, SID2018 성황리 개최!
상태바
임플란트 고수들의 축제, SID2018 성황리 개최!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8.10.0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ID2018(SHINHUNG IMPLANT DENTISTRY 2018)’가 지난 9월 2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SID2018은 ‘RISK BUSTERS’라는 주제로 국내 최고의 임플란트 고수들이 임플란트 시술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잠재적인 위기상황들을 예방하고 극복할 수 있는 임상 노하우를 전하는 강의들로 진행됐다. Surgical Risk, Denture Risk 등 각 부분별 위기상황과 임플란트 위기의 모든 것을 망라한 통합강연, 그리고 Live Surgery까지 청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다채로운 커리 큘럼이 진행됐다.
SID2018의 전체 프로그램을 기획한 SID 조직위원장 조규성 교수는 “SID의 가장 큰 특징은 Live Surgery와 같은 SID만의 프로그램으로 참석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세미나를 만드는 것이다”며, “수술 과정, 수술 직후 등의 리스크를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대해 최고의 연자들이 노하우를 알려주고자 한자리에 모였다”고 밝혔다.
한편, 강의장 밖에는 덴탈비타민 치과 기자재 전시회 DV World가 열렸다. 신흥의 임플란트 제품 ‘Shinhung Implant System’은 물론, 유니트 체어, 골드 그리고 덴탈이마트 멤버십 등 심포지엄 참가자들을 위해 각종 치과용 재료 및 토탈 치과 솔루션이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