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한치과보철학회 제80회 추계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뉴스] 대한치과보철학회 제80회 추계학술대회 개최!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8.11.0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4일부터 양일간 부산 벡스코 컨벤셜홀에 개최

 

제80회 대한치과보철학회 추계학술대회가 11월 24부터 양일간 개최된다.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예정인 이번 추계학술대회에서는 ‘최선의 치료결과를 위한 다각적 접근(Multifaceted Approaches for Optimal Prosthodontic Care)’이라는 주제로 학술대회의 막을 연다. 교합, 심미, 지대치 평가, 국소의치의 중요성, 기공소와의 협업, 디지털 workflow의 접목 등 다양한 내용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준비된 강연으로는 보존과적 접근과 보철적 접근을 통한 지대치 평가, 전통적인 방법과 디지털적인 방법을 통한 임플란트 치료의 접근, 불안정한 교합치료를 위한 다각적인 고려사항 등 현재의 경향 및 유용한 정보에 대한 강연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Expert Forum’ 세션에서는 자연치, 임플란트와 CAD-CAM 이용 시 등 다각적인 심미보철에 관한 강의가 준비돼 있다.
‘Open Discussion’에서는 요즘 보험수급률이 높아지고 있는 보험의치의 단계적 핵심에 대한 다각적인 토론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Young Prosthodontist Forum’에서는 젊은 임상가들에 의한 임플란트 심미수복, 고정성 보철물의 적합도 평가에 관한 강연이 준비돼 있다.
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 점수 2점, 대한치과보철학회 보수교육점수 10점이 인정되는 이번 학술대회의 사전등록 마감은 11월 9일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한치과보철학회 (02-569-1604/152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