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식립 20만홀 돌파! 무치악 등 고난도 비중 큰 편
상태바
누적 식립 20만홀 돌파! 무치악 등 고난도 비중 큰 편
  • 류재청
  • 승인 2019.02.06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 DIOnavi Guide system
 

2014년 5월 ‘디오나비’가 처음으로 런칭된 이후 지난해 10월 누적 20만 홀을 돌파했다. 첫 런칭 이후 매년 가속도가 붙으며 2017년 8월 10만 홀을 돌파한 이후, 1년 조금 넘는 기간 중에 다시 10홀을 돌파했다. “지금 속도라면 매월 1만 홀 돌파도 멀지 않았다”는 게 디오 측 관계자의 예상이다.

접수는 자사 전담 센터를 통해 이뤄지고 있으며, 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기준 아침 8시 30분~저녁 6시 30분까지, 토요일에는 아침 8시 30분~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운영 방식(접수 형태)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플래닝과 디자인, 출력까지의 전 과정을 의뢰하거나 플래닝과 디자인은 센터에서 진행하고 출력은 치과에서 하는 방식, 또는 플래닝은 치과에서 하고, 디자인과 최종 검수는 센터에서 한 뒤, 파일을 전달 받아 치과에서 출력하는 방식 등이 있다.

치과 내 출력은 자사 3D프린터 DIO Probo가 권장되는데, 치과에서 가이드를 출력하면 전 공정을 센터에 의뢰하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가이드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그동안 3홀 가이드와 무치악 가이드 등 고난도 가이드의 접수 비중이 높은 편이었는데, 일반 케이스는 물론 Narrow, 구치부 와이드, 사이너스, 무치악 케이스 등 고난도 식립을 위한 다양한 키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