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마일재단, 창립 16주년 기념 후원의 밤 및 2019 스마일 시상식
상태바
[뉴스] 스마일재단, 창립 16주년 기념 후원의 밤 및 2019 스마일 시상식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03.0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규환 교수, 양성일 회장 등 스마일 시상식 표창 수상!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건일)은 창립 16주년 기념 후원의 밤 및 2019 스마일 시상식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2월 22일,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후원 회원을 비롯해 치과계, 복지계, 정재계 인사 70여명이 참여했다. 
김건일 이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대한치과의사협회 김철수 회장과 보건복지부 구강정책과 장재원 과장의 축사가 진행됐다. 이어, 스마일재단의 김경선 상임이사가 2018년 스마일재단의 성과 및 2019년의 사업계획에 대해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스마일재단에 매년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조광덴탈(주) 김용주 대표가 500만원을 후원한 것을 시작으로 대한치과의사협회, 인천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 사단법인 한국뇌성마비복지회, 서울시치과의사회, 대한여자치과의사회, 단국대학교 죽전치과병원, 서울시치과위생사회, 강서뇌성마비복지관 등이 저소득 장애인들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기금을 전달했다.
이어서 기금후원 부문에는 경기도치과의사회(최유성 회장), 물품후원부문에는 ㈜다이아덴트(유재훈 대표), 재능기부부문에는 김보은 치과위생사(바르고튼튼한치과)가 감사장을 받았다. ‘스마일 시상식’에는 이규환 교수(분당서울대학교치과병원)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대한치과의사협회장 표창은 행동하는의사회, 스마일재단이사장 표창은 경상북도치과의사회 양성일 회장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