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더욱 견고하고, 더욱 아름답게 혁신적인 최강 지르코니아 블록!
상태바
[특집] 더욱 견고하고, 더욱 아름답게 혁신적인 최강 지르코니아 블록!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9.07.3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스, Zirtooth™

명품대전 지르코니아 블록 부문의 <라이징스타> 수상작은 ㈜하스의 ‘Zirtooth™’가 선정됐다. 

Zirtooth™는 CAD/CAM system을 사용하여 가공할 수 있는 절삭 가공용 치과도재 일종인 지르코니아 블록이다. 토소(Tosoh)사의 이트리아 안정화 지르코니아(YTZ) 파우더를 활용한 100% 프리미엄 원료에, 최신식 가수분해공정 및 나노기술을 적용하여 생산됐다. 그 결과, 최고의 굴곡강도와 파괴인성 성능을 자랑한다는 점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Zirtooth™는 멀티 레이어 색상이 적용된 ‘Zirtooth™ Multi’와 단일 컬러가 적용된 ‘Zirtooth™ Fulluster’로 세분화돼 있다. 우선 ‘Zirtooth™ Multi’는 A Type(A2, A3, B2, B3)와 B Type(A3, A3.5, A4, B3, B4)로 구성돼 원하는 Shade 타입에 따라 셋업이 가능하다. 

이어 ‘Zirtooth™ Fulluster’는 A0, A1, A2의 3가지 쉐이드 계열 중 선택이 가능한 단일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복잡한 심미 가공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작업한 보철물이 자연치에 더욱 근접한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도록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아울러 Zirtooth™의 굴곡강도는 최소 1,200㎫ 이상을 나타내고, 1,500℃의 소결온도를 지닌다. Zirtooth™ Multi는 ø98×12T~18T, ‘Zirtooth™ Fulluster는 ø98×10T~25T의 오픈시스템을 구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