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흥, Bite Impression Coping 개원가에서 호평
상태바
[뉴스] 신흥, Bite Impression Coping 개원가에서 호평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9.10.0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적 가치 갈수록 높아져!
신흥 SIS(Shinhung Implant System)의 명품 ‘Bite Impression Coping’이 임상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코핑은 인상채득과 바이트 채득을 동시에 진행해 손쉬운 인상채득을 돕는 한편, 기존 코핑에 비해 높이를 낮춰 바이트 트레이를 이용해 쉽고 정확한 인상 채득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출시 이후 시간이 지날수록 임상적 가치가 더욱 높게 평가되는 가운데, 사용자 게시판에 올라온 임상가들의 사용기를 선별해 정리했다.

취재 | 류재청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Bite Impression Coping’은 인상 채득과 Bite 채득을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점과 엑스레이를 통한 정확한 체결여부를 알 수 있다는 점 등에서 큰 관심을 모은 제품이다.
 
출시 당시, 임상에서 느낀 불편함을 반영해 현직 개원의가 직접 개발했다는 점에서도 큰 화제가 됐었다.

신흥 SIS와 함께 이 Coping을 개발한 김양수 원장(서울좋은치과)은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 평가와 함께 사용자가 늘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Bite Impression Coping은 디자인을 7번이나 변경하는 등 많은 노력과 정성을 들여 최대한 오차를 줄여 정밀하게 설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바이트 트레이를 통한 인상채득이므로, 가능한 단단하고 정밀한 인상재 사용을 권하고, 코핑 연결 후에는 완전히 건조한 뒤 정확한 인상채득을 진행하길 바란다”며 사용상의 팁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