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미국 Sigmagraft의 엄격한 관리, 인체뼈와 구조적 적합성 뛰어나!
상태바
[특집] 미국 Sigmagraft의 엄격한 관리, 인체뼈와 구조적 적합성 뛰어나!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12.0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맥스포어(MaxPore)
㈜신흥의 ‘MaxPore’가 꾸준히 개원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axPore는 호주산 소뼈에서 추출한 천연 하이드록시 아파타이트(HAP)로 이루어진 골무기질의 골이식재다. 거대기공(Macro)과 미세기공(Micro)이 공존해 발달해 있으며, 특히 거대기공과 미세기공 사이에 중간 사이즈인 Mesopore까지 다양한 기공 사이즈가 존재한다. 이처럼 상호 연결된 Macro, Meso, Micro Pore는 대량의 혈액과 성장인자를 공급하는 통로가 되고, 공급된 혈액과 성장인자는 우수한 골질을 형성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뼈와 화학적, 구조적으로 적합한 점도 ‘MaxPore’의 장점으로 손꼽힌다. ‘MaxPore’의 구조가 우리 인체의 다공성 골구조와 유사함에 따라 조골세포에 의한 골기질 형성이나 골석회화의 촉진을 원활히 하며, 골 결손부 발생에도 신생골의 형성을 촉진한다.

무엇보다 ‘MaxPore’가 꾸준한 반응을 얻는 것은 제조사 Sigmagraft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Sigmagraft는 호주의 청정 축산농가에서 자연방목 상태로 키운 소의 뼈만을 취급한다. 이렇게 키운 소의 뼈에서 100% 섬유질 뼈를 사용해 천연 하이드록시 아파타이트(Natural HAp) 성분을 추출하고 있다.
 
제품 개요
브랜드(모델) 맥스포어(MaxPore)
제조 회사명 sigmagraft/ 미국
판매 회사명 ㈜신흥
문의전화 080-819-2261
 
주요 특·장점
유형     이종골(파우더)
용량     0.25g/0.5g/1.0g
입자크기 0.25㎜~2.0㎜
주요특징
①인체뼈와 화학적, 구조적으로 적합.
②제조사 Sigmagraft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
③FDA, KFDA 인증 획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